CAFE

주민담談

친구랑 카톡하는데 이모티콘 + ㅋㅋㅋㅋㅋㅋ만 답장오면 씹는게 국룰맞죠??????

작성자고요한|작성시간26.06.22|조회수545 목록 댓글 3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22 그쳐 글고 뭐 더 할말없음 ..걍 보고 말아도 안되려나요 ....
  • 작성자아라비안나이트 | 작성시간 26.06.22 넵..ㅋㅋ
  • 작성자파컵 | 작성시간 26.06.22 네 저는 쭉 눌러서 공감표시만 하고 거기서 끝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