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카톡하는데 이모티콘 + ㅋㅋㅋㅋㅋㅋ만 답장오면 씹는게 국룰맞죠?????? 작성자고요한|작성시간26.06.22|조회수54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22 그쳐 글고 뭐 더 할말없음 ..걍 보고 말아도 안되려나요 .... 작성자아라비안나이트 | 작성시간 26.06.22 넵..ㅋㅋ 작성자파컵 | 작성시간 26.06.22 네 저는 쭉 눌러서 공감표시만 하고 거기서 끝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