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현차 무슨일인가요

작성자블루베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2,093 목록 댓글 8

금욜에 좀 주워봤는데

헿...역시 똥손이네요 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쿠데토 | 작성시간 26.06.22 지금은 반도체로 돈이 몰려서 로봇 관련주는 좀 길게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작성자여름아부탁햄 | 작성시간 26.06.22 하염업이 눈물이 나요.....
  •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22 피지컬ai etf 갖고있는데 장투 생각이기는 한데 반등이 눈에 보이지 않으니까 좀 거시기 하네요 ㅋㅋ큐ㅠ
  • 작성자개미의왕 | 작성시간 26.06.22 호가가 없어 그래요 저 지금 이노텍이 비슷 ㅠ
  • 작성자부둥부둥 | 작성시간 26.06.22 그냥 모든 돈이 다 특정 항목에 쏠려서 그런듯한..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