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욜에 좀 주워봤는데
헿...역시 똥손이네요 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쿠데토 작성시간 26.06.22 지금은 반도체로 돈이 몰려서 로봇 관련주는 좀 길게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작성자여름아부탁햄 작성시간 26.06.22 하염업이 눈물이 나요.....
-
작성자달걀 작성시간 26.06.22 피지컬ai etf 갖고있는데 장투 생각이기는 한데 반등이 눈에 보이지 않으니까 좀 거시기 하네요 ㅋㅋ큐ㅠ
-
작성자개미의왕 작성시간 26.06.22 호가가 없어 그래요 저 지금 이노텍이 비슷 ㅠ
-
작성자부둥부둥 작성시간 26.06.22 그냥 모든 돈이 다 특정 항목에 쏠려서 그런듯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