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채기 할때 왜 입 안막고할까요? 작성자마이클|작성시간26.06.23|조회수22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더러워죽겠네 자리도 옆자리인데 고개도 제 쪽으로 돌려서 해요 집에서도 저럴까요 온갖 깔끔한척은 혼자 다하더니 왜저러나 몰라요 지 손 더러워질까봐 그런가.. 바로 옆에 휴지도 있는데 짜증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23 입을 꼬매버려야...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아 드러워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23 저는 마스크꼈으면서 재채기할때 벗고 하는사람 이해안가더라구요ㅡㅡ재채기할거면 가리고해야지..진짜 똥매너예요 답댓글 작성자전우치 | 작성시간 26.06.23 222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23 위생관념 없고 이기적이라서요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