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주식 핑프같은 글만 없으면 괜찮을거같은데...

작성자쇼킹|작성시간26.06.23|조회수631 목록 댓글 5

어차피 커뮤특성상 주제는 돌고도는거니까 그냥 살까요? 팔까요? 자기 주관 하나없이 사는거 파는거까지 결정해달라는 글 아니면 상관없는거같긴해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쑤없는시박 | 작성시간 26.06.23 아 ㄹㅇ
  • 작성자야옹씨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그정도도 혼자 결정못하면 주식 하지 말아야해요
  •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정보 공유, 핑프까지도 사실 ㄱㅊ은데 살까요 팔까요 오를까요 내릴까요 이런건 진짜 아무도 모르는거니까 소신있게 선택하고 결정하는 버릇을 들였음 좋겠어요. 가끔보면 주식하면 안될 것 같은 분들.. 계속 불안해하시면서도 분위기에 휩쓸려가는 것 같아서ㅜㅜ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3 그래 걍 사라 해버리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 본인 돈인데 누구한테 묻는 건지ㅋㅋㅋ
  • 작성자토란이 | 작성시간 26.06.23 동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