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커뮤특성상 주제는 돌고도는거니까 그냥 살까요? 팔까요? 자기 주관 하나없이 사는거 파는거까지 결정해달라는 글 아니면 상관없는거같긴해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쑤없는시박 작성시간 26.06.23 아 ㄹㅇ
-
작성자야옹씨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그정도도 혼자 결정못하면 주식 하지 말아야해요
-
작성자충전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정보 공유, 핑프까지도 사실 ㄱㅊ은데 살까요 팔까요 오를까요 내릴까요 이런건 진짜 아무도 모르는거니까 소신있게 선택하고 결정하는 버릇을 들였음 좋겠어요. 가끔보면 주식하면 안될 것 같은 분들.. 계속 불안해하시면서도 분위기에 휩쓸려가는 것 같아서ㅜㅜ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23 그래 걍 사라 해버리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 본인 돈인데 누구한테 묻는 건지ㅋㅋㅋ
-
작성자토란이 작성시간 26.06.23 동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