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퇴직연금 30%는 안전형etf(?)사야하잖아요 다들 뭘로 채우시나요?

작성자블루베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413 목록 댓글 7

 

 

70%는 일반 etf사고

나머지는 채권이랑 섞인 etf 사시나요?

머들고계신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크 | 작성시간 26.06.23 에센피채권이요 ㅋㅋ
  • 작성자아쫀 | 작성시간 26.06.23 삼전하닉채권혼합이요
  • 답댓글 작성자카레고기많이 | 작성시간 26.06.23 22222
  • 답댓글 작성자박규영 | 작성시간 26.06.23 저두 이거
  • 답댓글 작성자김경단 | 작성시간 26.06.23 4444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