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연금 30%는 안전형etf(?)사야하잖아요 다들 뭘로 채우시나요? 작성자블루베리|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샷추 작성시간26.06.23 TDF (내 은퇴 시점 맞춤 펀드) 수수료 약간 비싸지만 신경 안쓰고 살기 좋다! 입니다 그래서 저는 irp 는 TDF 사고 연저는 다 주식 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샷추 작성시간26.06.23 가지고 있는건 마이다스기본적격 TDF 20(땡땡) 제 은퇴시점 년도 혼합자산투자신탁 C-pe 이겁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크 작성시간26.06.23 에센피채권이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쫀 작성시간26.06.23 삼전하닉채권혼합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레고기많이 작성시간26.06.23 2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규영 작성시간26.06.23 저두 이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경단 작성시간26.06.23 4444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