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연금 30%는 안전형etf(?)사야하잖아요 다들 뭘로 채우시나요? 작성자블루베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41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0%는 일반 etf사고나머지는 채권이랑 섞인 etf 사시나요?머들고계신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크 | 작성시간 26.06.23 에센피채권이요 ㅋㅋ 작성자아쫀 | 작성시간 26.06.23 삼전하닉채권혼합이요 답댓글 작성자카레고기많이 | 작성시간 26.06.23 22222 답댓글 작성자박규영 | 작성시간 26.06.23 저두 이거 답댓글 작성자김경단 | 작성시간 26.06.23 4444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