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번에 이직했는데 gtx 타야하고 gtx까지 또 버스나 자전거 타야해서 거의 20만원은 들 거 같아요ㅠㅠ
보통 얼마나 드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잔루만루 작성시간 26.06.23 광역 타고 다닐땐 15-16 이었고 회사 이사해서 전철로만 다니니까 6-7 나와요.
-
작성자빼빼까스 작성시간 26.06.23 서울-서울이지만 저도 7만원.. 근데 케이패스 환급받아서 그나마 좀 나아요 ㅠㅠ
-
작성자비지보이 작성시간 26.06.23 인천-서울 7만원대요
-
작성자눈지켜 작성시간 26.06.23 경기패스 30%환급이 크더라구요
다만 gtx는 자체가 비싸다보니 좀 올라가긴하지만 그래도 ㅎㅎ 저도 곧 개통하면 탈건데 꽤 많이 나오겠어요 ㅎㅎ 전 자가용도 타는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