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수도권-서울 출퇴근 줌님들 보통 한달 교통비 얼마 드세요?ㅠㅠ

작성자마싯는고|작성시간26.06.23|조회수265 목록 댓글 4

저 이번에 이직했는데 gtx 타야하고 gtx까지 또 버스나 자전거 타야해서 거의 20만원은 들 거 같아요ㅠㅠ

보통 얼마나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잔루만루 | 작성시간 26.06.23 광역 타고 다닐땐 15-16 이었고 회사 이사해서 전철로만 다니니까 6-7 나와요.
  • 작성자빼빼까스 | 작성시간 26.06.23 서울-서울이지만 저도 7만원.. 근데 케이패스 환급받아서 그나마 좀 나아요 ㅠㅠ
  • 작성자비지보이 | 작성시간 26.06.23 인천-서울 7만원대요
  • 작성자눈지켜 | 작성시간 26.06.23 경기패스 30%환급이 크더라구요
    다만 gtx는 자체가 비싸다보니 좀 올라가긴하지만 그래도 ㅎㅎ 저도 곧 개통하면 탈건데 꽤 많이 나오겠어요 ㅎㅎ 전 자가용도 타는데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