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기타]요즘 미용실 예약이 어려운 이유

작성자봄날의햇살아|작성시간26.06.10|조회수5,261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10 무조건 1인 미용실로 가요. 뭐 실장한테 맡겨도 다들 실습하는 인턴들이 머리해주는데 뭐하러 예약 받는지 모르겠어요.....
  • 작성자우리 영화 | 작성시간 26.06.10 그래서 무조건 예약시스템 없는 1인 미용실로 가요
  • 작성자도해이이 | 작성시간 26.06.10 아 근데 전 집ㄱ근처에 1인 미용실이나 직원 세명만 딱 잇는 미용실 갔었는데 여기도 예약안하면 머리 하기 어렵더라고요,, 예약 3일 전에는 해야했어요.. 주말에 가려면 일주일 전..저런 가오 잡는데 아닌 진심 동네 미용실이었는데...
  • 작성자아니근데진쨔 | 작성시간 26.06.10 ㅌ ㅋ ㅋ ㅋㅋㅋㅋㅋ
  •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11 기본적인 컷트도 못하는데 뭔 미용사... 실장 팀장한테 뭐 맡겨도 결국 디자이너가 손질하고 검사만 받는 수준이더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