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즘 미용실 예약이 어려운 이유

작성자봄날의햇살아|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BoNoh 작성시간26.06.10 또 급이 높으면 같은 시술이여도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대체 언제부터 그렇게 따졌는지ㅋㅋㅋㅋㅋ
  • 작성자 바밤바바밤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그래서 두명있는대로 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고 실장님한테 해도 머리는 인턴이 해줌..
  • 작성자 머루포도 작성시간26.06.10 맞아요 ㅋㅋㅋ 수석 실장 등등..근데 또 막상 가면 예약한 디자이너가 큼직큼직한거만 하고 자잘한건 말단직원이 하고있고...ㅋㅋ
  • 작성자 뱜비 작성시간26.06.10 높은 급 예약해도 실제로 해주는건 말단ㅋㅋㅋ 그래서 중간쯤으로 합니다ㅋㅋ
  • 작성자 silver8224 작성시간26.06.10 제말이요...진짜 예약하기 개 빡세여
  • 작성자 라스베가스 작성시간26.06.10 저도 그래서 1인샵가요ㅋㅋㅋㅋ큰미용실 너무 피곤해요 말단 안두고 오직 원장쌤 한분인데가 돈을 더 내는 한이 있어도 낫더라구요...
  • 작성자 모래성 작성시간26.06.10 맞아요 요즘 예약하기 힘들어요ㅠㅠ
  • 작성자 망고스무디 작성시간26.06.10 맞아요 그래서 1인샵아니면 직원수 별로 없는곳 가요
  • 작성자 투두리스트 작성시간26.06.10 무조건 1인 미용실로 가요. 뭐 실장한테 맡겨도 다들 실습하는 인턴들이 머리해주는데 뭐하러 예약 받는지 모르겠어요.....
  • 작성자 우리 영화 작성시간26.06.10 그래서 무조건 예약시스템 없는 1인 미용실로 가요
  • 작성자 도해이이 작성시간26.06.10 아 근데 전 집ㄱ근처에 1인 미용실이나 직원 세명만 딱 잇는 미용실 갔었는데 여기도 예약안하면 머리 하기 어렵더라고요,, 예약 3일 전에는 해야했어요.. 주말에 가려면 일주일 전..저런 가오 잡는데 아닌 진심 동네 미용실이었는데...
  • 작성자 아니근데진쨔 작성시간26.06.10 ㅌ ㅋ ㅋ ㅋㅋㅋㅋㅋ
  • 작성자 충전 작성시간26.06.11 기본적인 컷트도 못하는데 뭔 미용사... 실장 팀장한테 뭐 맡겨도 결국 디자이너가 손질하고 검사만 받는 수준이더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