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미용실 예약이 어려운 이유 작성자봄날의햇살아|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BoNoh 작성시간26.06.10 또 급이 높으면 같은 시술이여도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대체 언제부터 그렇게 따졌는지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밤바바밤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그래서 두명있는대로 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고 실장님한테 해도 머리는 인턴이 해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루포도 작성시간26.06.10 맞아요 ㅋㅋㅋ 수석 실장 등등..근데 또 막상 가면 예약한 디자이너가 큼직큼직한거만 하고 자잘한건 말단직원이 하고있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뱜비 작성시간26.06.10 높은 급 예약해도 실제로 해주는건 말단ㅋㅋㅋ 그래서 중간쯤으로 합니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ilver8224 작성시간26.06.10 제말이요...진짜 예약하기 개 빡세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스베가스 작성시간26.06.10 저도 그래서 1인샵가요ㅋㅋㅋㅋ큰미용실 너무 피곤해요 말단 안두고 오직 원장쌤 한분인데가 돈을 더 내는 한이 있어도 낫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래성 작성시간26.06.10 맞아요 요즘 예약하기 힘들어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망고스무디 작성시간26.06.10 맞아요 그래서 1인샵아니면 직원수 별로 없는곳 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투두리스트 작성시간26.06.10 무조건 1인 미용실로 가요. 뭐 실장한테 맡겨도 다들 실습하는 인턴들이 머리해주는데 뭐하러 예약 받는지 모르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 영화 작성시간26.06.10 그래서 무조건 예약시스템 없는 1인 미용실로 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해이이 작성시간26.06.10 아 근데 전 집ㄱ근처에 1인 미용실이나 직원 세명만 딱 잇는 미용실 갔었는데 여기도 예약안하면 머리 하기 어렵더라고요,, 예약 3일 전에는 해야했어요.. 주말에 가려면 일주일 전..저런 가오 잡는데 아닌 진심 동네 미용실이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니근데진쨔 작성시간26.06.10 ㅌ ㅋ ㅋ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충전 작성시간26.06.11 기본적인 컷트도 못하는데 뭔 미용사... 실장 팀장한테 뭐 맡겨도 결국 디자이너가 손질하고 검사만 받는 수준이더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