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화 작성시간 26.06.11 어우 진짜 싫어요
추가로 강아지 사람 의자에 앉히는것도요 !! ㅠㅠㅠ
흙이랑 털 다 떨어지고 ㅠㅠ
그것도 모르고 앉았다가 새옷 다 망가진적 있어요 ㅠㅠ
오늘 아침에는 아파트 로비에(실내) 소변보고 가는 강아지 봤는데 찌린내 장난 아니었어요
몰상식한 견주들 넘 많아요 -
작성자빛나는야옹이 작성시간 26.06.11 미친
-
작성자소녀시대-태연 작성시간 26.06.11 왜 저러는거야... 진짜 너무 싫어요.
강아지를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내 자식같고 내 가족같은건 내 일이죠. 남에게까지 불편주지 말고 좀 -
작성자여수돌게장 작성시간 26.06.11 얼마나 많으면 경고문까지 ㅋㅋㅋㅋㅋ 어휴
-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시간 26.06.11 와씨 미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