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구내식당킬러작성시간26.06.11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은 사람쓰는거, 동물이 쓰는거 구분없이 쓰시긴 하드라구요.....ㅎㅎ 친구가 숟가락 하나로 본인한입, 자기한입 이렇게 아이스크림 나눠먹는거 보고 알았어요 ㅋㅋㅋ근데 또 반려동물 안 키우는 사람 입장에서는 비위가 상할 수 있어요 ㅠ ㅎ
작성자기화작성시간26.06.11
어우 진짜 싫어요 추가로 강아지 사람 의자에 앉히는것도요 !! ㅠㅠㅠ 흙이랑 털 다 떨어지고 ㅠㅠ 그것도 모르고 앉았다가 새옷 다 망가진적 있어요 ㅠㅠ 오늘 아침에는 아파트 로비에(실내) 소변보고 가는 강아지 봤는데 찌린내 장난 아니었어요 몰상식한 견주들 넘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