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로로뽀로로 작성시간 26.06.21 저 이거볼때마다 울어요ㅠㅠ 선생님 눈이 작아지고 입꼬리가 올라간다면 정말 행복하다는거야 같이 웃어 이 부분이 너무 감동이고 눈물이 나요
아기가 행복을 저렇게 표현하는것도 너무 충격(p)이고 그만큼 선생님에 대한 애정이 느껴져서.. 같이 웃으라는것도 아기가 선생님의 감정을 늘 살피고 맞춰줬던것같아서 그 배려심이 기특하고 너무너무 감동이에요ㅠㅠ -
작성자weeee 작성시간 26.06.21 아니 한줄한줄 너무 진심이라 감동이예요 ㅜㅜ애기 마음이 너무 예쁘고 기특하네요 ㅜㅜ
-
작성자롤리폴리피자 작성시간 26.06.21 ㅠㅠ...........어느 말보다 감동일듯요
표현이 어쩜 저래요ㅠㅠ 완전 사랑.. -
작성자True Blue 작성시간 26.06.21 이런 사랑스럽고 착한 아이들이 더 많겠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카피바라바라바 작성시간 26.06.22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쏘 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