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전복죽 만들려는데 실수로 내장 버림 작성자7번방의기적|작성시간26.06.23|조회수11,8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더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충전중 | 작성시간 26.06.23 내장도내장인데 전복 개뽀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뽀득뽀득 닦은거죠 작성자별빛지다 | 작성시간 26.06.23 내장 없이 만들면 깔끔해요진짜 전복 뽀얗고 ㅎㅎㅎ 보드라워보여요온천 다녀왔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