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마당

[기타]전복죽 만들려는데 실수로 내장 버림

작성자7번방의기적|작성시간26.06.23|조회수11,821 목록 댓글 2

출처 : 더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충전중 | 작성시간 26.06.23 내장도내장인데 전복 개뽀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뽀득뽀득 닦은거죠
  • 작성자별빛지다 | 작성시간 26.06.23 내장 없이 만들면 깔끔해요
    진짜 전복 뽀얗고 ㅎㅎㅎ 보드라워보여요
    온천 다녀왔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