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엄마주도로 먹이고 있는 곧 돌아기입니다
지금 이유식 및 유아식은 제가 먹이고 있고(릿첼 스푼 사용)
핑거푸드는 스스로 손을 이용해서 먹어요
이제 이유식에서 유아식 넘어가면서 스스로 먹는 연습을 해야할 것 같은데 스푼 추천해쥬세요
첨부터 바로 스텐으로 가는게 낫나요?
휘어지는 스푼은 어떤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내정보수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실리콘에서 바로 스탠가도 괜찮나요?
-
작성자아보카됴 작성시간 26.06.09 옥소가 먹기 편했어요!
-
작성자ppqppq 작성시간 26.06.09 저두 옥소요!
-
작성자내정보수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다들 옥소 좋다하셔서 일단 바로 옥소 구매 했슴당 !
-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09 보통 옥소 쓰는데 급할때는 베스킨 숟가락도 쓰고 방짜유기로 된 티스푼도 쓰고ㅋㅋㅋㅋㅜㅜ 그러네요ㅜㅜ 근데 의외로 애들이 베스킨 숟가락을 잘써요ㅋㅋ 해외여행갈때 대량구매해서 가져가니 좋더라구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