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온앤오프 오늘도 화이팅!!❤️ 작성자 제시카🦌 작성시간 21.11.03
  • ❤💡온앤오프 오늘도 화이팅! 💡❤ 작성자 ONF에쏙 작성시간 21.11.03
  • 조심히 잘 다녀오셔요 작성자 납뽁 작성시간 21.11.03
  • 온앤오프 의견을 당연히 존중해, 어차피 시간 엄청 빠르게 흘러가잖아? 1년 반 정도의 시간이 지났을 때 건강한 모습들로 다시 만났으면 좋겠어. 그 때까지 충분히 기다릴 수 있으니까 몸 조심 하고 너무 어느 면으로든 무리 하지 말고. 막내 U한테는 늘 예쁜 말만 들려주고 예쁜 것만 보여주고(?) 그럴게. 그러니까 꼭 계속 너희들을 기억하고 추억하고 그럴 거니까 남은 한 달동안 웃으면서 좋은 추억만 쌓았으면 좋겠어. 이 세상에서 제일 잘한 일을 꼽으라면 온앤오프를 알게 된 것, 온앤오프를 좋아하게 된 걸 거야. 사랑해, 얘들아! 작성자 gyfls 작성시간 21.11.03
  • 사랑해요 온앤오프❤️영원해 작성자 카멜 작성시간 21.11.03
  • 사랑해 온앤오프❤ 영원해 온앤오프❤ 작성자 NANO 작성시간 21.11.03
  • 진짜 사랑해 얘들아 너네 잊지 않고 매일 매일 기다릴 거고 항상 생각할게 조심히 다녀와주라 건강이 우선인 거 알지 내년에 재수 열심히 하고 나 대학가면 너네 돌아오겠네 그때까지 열심히 공부하고 멋진 사람 되어있을테니까 얼른 돌아와줘 정말 사랑해 진짜 많이 조심히 다녀와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서 팬싸에서 보자 사랑해
    작성자 온앤오프한테인생걸기 작성시간 21.11.03
  • 항상 온앤오프 생각만 해 작성자 산오 작성시간 21.11.03
  • 사랑해... 잘 다녀와 작성자 산오 작성시간 21.11.03
  • 진짜 너무너무 사랑해 작성자 퓨둥이 작성시간 21.11.03
  • 내년 고3 빡세게 공부하라는건가 눈물밖에 안나오는데 안울줄 알았는데 그냥 나오네 눈물이 왜지 알고 있었는데 왠지 컴백 개많이 하고 급하게 콘서트하는거에 불안하긴했는데 이렇게 빨리 다가올줄 몰랐네 효진아 창윤아 승준아 재영아 민균아 유토야 너희와 함께한 시간은 너희가 보낸 시간에 비해한없이 짧지만 난 믿어 언제나 함께할 거란것을 나도 나 자신을 열심히 가꾸고 힘내고 어느정도 자리잡으면 너희가 다시 돌아올거란것도 하지만 오늘은 좀 슬플게 아니 당분간 더 슬플지도 몰라 근데 나 기다릴게 더 단단해져서 돌아올게 너희가 걱정하는것보다 우리 퓨즈가 더 단단하다는 걸 보여줄게 내 고2는 너희가 있어서 행복했고 즐거웠고 힘든 고등학교 생활을 버틸수 있는 이유중 하나였고 너무 소중해서 잃고 싶지 않았지만 우리 잠깐 서로의 자리에서 열심히 지내다 보면 언젠가 만나는 날이 오겠지 20살의 나는 대학도 가고 열심히 돈도 모아서 팬싸도 가고 콘서트도 갈 수 있는 내가 되기위해 나 지금부터 열심히 살게 우리 헤어지는거 아니야 잠깐 우리가 할 일들을 하고 오는거야 약속해 1년6개월 뒤에 이곳에서 다시 만나자고 기억해 4년 3개월동안의 행복한 추억 작성자 온앤오프를 사랑하게 될 운명 작성시간 21.11.03
  • 온앤오프 오늘도 화이팅!! 작성자 미데퓨즈 작성시간 21.11.02
  • 힘내구 사랑해ㅠㅠㅠㅠ 작성자 이재영 작성시간 21.11.02
  • 사랑해 작성자 그래효퓨즈에유 작성시간 21.11.02
  • 언제나 응원할게 작성자 신세계로와엿 작성시간 21.11.02
  • 힘내 애들아.. 작성자 열라 귀찮다 작성시간 21.11.02
  • 화이팅 작성자 이진규 작성시간 21.11.02
  • ☃️오늘도 응원합니다🎄 작성자 minminmin 작성시간 21.11.02
  •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작성자 라온리나 작성시간 21.11.02
  • 온앤오프 오늘도 화이팅❤
    (어제 들리지 못해서 미안해요!! 요새 회사일이 바빠서요♡)
    작성자 나의꽃민균 작성시간 21.11.0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