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그하우스
회원3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정기후원 안해주신분들, 기간은 지났지만 이번달 가기전에 꼭 해주세요~ 천원씩 보내주시면 되고 보내주신후 댓글 달아주세요~옆 메뉴중 "후원입출내역" 참조
작성자
내새끼짱[김민지]
작성시간
10.08.18
오늘 봉봉이 아가때입던옷으로 가방만들어 볼려고여,,ㅎㅎ 제가 미싱기가 없어서 손바느질해야하는데 완성하면 사진올릴께여,, ㅎㅎ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8.08.06
요세 저희콩콩이가 어디서 부비부비를 배웠는지 -ㅁ-;; 저볼때마다 엄청 부비부비한다는... 그것도 처음볼때만 좋아서 ㅎ ㅎ;; 계속보면 거들떠도안봐요 ㅠ ㅠ; 처음에만 너무좋아하다 3분정도지나면 엄마만 본다는 ㅡ ㅢ
작성자
궁시렁
작성시간
08.08.06
너무 덥네요.. 에어컨 조심하세요..ㅡㅡ;
작성자
꾸미네
작성시간
08.08.06
아~~날씨가 너무 장난이아니예여~~~ 우리 봉봉이도 잠만자네여~~ㅎ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8.08.0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출첵하네요
작성자
춘향이엄마^^
작성시간
08.08.05
날씨가더워서 우리아가들 산책다니는데 마니힘들어 하시죠??? 먼저 또리소식궁금해 하시는분들께 인사드려야겠다고 생각해서...^^ 아마도 구월달까지는 같이있을수있을꺼 같아요 더위에 울아가들 건강조심하시구요 또다른 소식있음 글올릴께요...^^
작성자
착한똘이
작성시간
08.08.04
친구가 강쥐를 맡겨놓고 놀러갓는데,,발바리거든요,, 굉장히 싸나워서 짱이가 기를 못펴네요 ㅠㅠ 눈만 마주쳐도 엄청 짖구,,그러네요;; 역시 퍼그가 성격이 젤 조은듯;;
작성자
내새끼짱♥
작성시간
08.08.03
오늘 천둥번개에 비도 많이 온다던데...덥기만 하네요..ㅜㅜ
작성자
꾸미네
작성시간
08.08.02
울 가게옆이 주차장이였는데 건물짖는다고 공사하시네요.. 애들 스트레스받지않을까 걱정이예요...
작성자
퍼그댁
작성시간
08.08.02
강아지들 잔병많이걸리죠 걱정들 많이하시는데 산작약이 엄청좋다는말이 있어요 ㅎㅎ 멸치팍팍 넣어서 푹삶은다음 먹여보세요 건강할때 먹이세요 잔병이든 장염이든 걱정이좀 가실겁니다 ^^
작성자
고 뽀미양
작성시간
08.08.01
우리집 콩콩이가 드디어 저에게 배만지는걸 허락했어요 ㅋ ; 배만지려고하면 발로 툭툭밀면서 손치우라고 하던애가 오늘허락햇네요~ 좋아라.~
작성자
궁시렁
작성시간
08.07.31
남친과 짱이와 저~ 울 세식구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올만에 들어왓네요,, 역시나,, 울짱이님은 남친만 졸졸 딸아다니더라구요,, 약간..서운햇어요,, 매일 밥챙겨주는건 난데,,,
작성자
내새끼짱♥
작성시간
08.07.30
여기 제주는 비는 커녕 넘 더워요... 퍼그들 혀가 땅에..켁켁 그런데 낮과밤기온차때문인지 퍼그들 칙칙되고있네요...감기인가?
작성자
퍼그댁
작성시간
08.07.29
장마 빨리 끝났음 좋겠어요. 감자 피부병 기승이네요.ㅎ.ㅡㄹ
작성자
감자&토란 모친
작성시간
08.07.28
오늘 밤은 그나마 좀 시원하네요..혹시 청주에 사시는 회원님이 계신가요? 저희 쭈 친구 좀 만들어 주고 싶어서요! 요새들어 꽤 고독을 즐기셔서요...ㅠ
작성자
쭈마미~
작성시간
08.07.28
오늘은 비가안오네요,,^^ 금요일날 시댁갔다가 어제왔어여,,ㅎㅎ 봉봉이랑 신랑이랑 저랑 열심히 자고일어나서 또자고,,ㅎㅎㅎㅎㅎ 잼있는 풍경이예여,,ㅎㅎ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8.07.27
똥자루 어머님 오늘 재밌었어여 담에도 뽕양과 뽀리양과 만나서 재밌게 놀아여 ^^
작성자
보리 엄마 ★
작성시간
08.07.25
오늘 아침 저의 품에서 자고 있는 보리를 보면서 느끼네여 "보리야 다음 생에 태어나도 꼭 엄마한테 와 엄마도 다음생에 태어나도 꼭 너 찾을께 "울아가 자는 모습이 왜케 천사 같은지 평생 같이 살았으면 좋겟네여 어디 평생사는 약 없는지 가끔 그런생각이 드네여
작성자
보리 엄마 ★
작성시간
08.07.25
요즘들어 날씨가더워서인지 우리콩콩이가 새벽에 잠을못자나봐요 오늘도 새벽에 항상 저희어머니방에서자던애가 더워서인지 새벽5시정도에 깨서 저한태 장난치는데... 그때 발작일으킨후로 더욱더 손이가게대네요 예전엔 와서장난치면 귀찮아했는데 오늘은 계속쓰다듬게대네요 정말 있을때 잘해야한다는 말이 맞는거같네요. 콩콩아 빨리 건강해지렴
작성자
궁시렁
작성시간
08.07.25
비누님 정말이에요? 전 혹시나 몬일이 있는건 아닌가 하고. 짱이맘님이 바쁘실까바..전화두 못하겟고.. 속이 타드라구요.. 아가 잘 있는거져?
작성자
꽃지엄마
작성시간
08.07.2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