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정기후원 안해주신분들, 기간은 지났지만 이번달 가기전에 꼭 해주세요~ 천원씩 보내주시면 되고 보내주신후 댓글 달아주세요~옆 메뉴중 "후원입출내역" 참조 작성자 내새끼짱[김민지] 작성시간 10.08.18
  • 이놈에 애들땜시 먹고사는게 바꾸네요~~ 저 제주에서 애견카페 오픈합니다. 공사만도 한달이걸려 벌써지치네요..울 신랑하고 저하고 페인트칠하고 못질하고... 암튼 잘됐으면좋겠구요 마니 추카해주세요... 작성자 퍼그댁 작성시간 08.05.22
  • ㅋ~~ 안녕하세요^^ 작성자 자신 만만 작성시간 08.05.22
  • 이사한다고ㅠ 못들렀네요 이사끝나고 이렇게 출첵해요 안녕하세요^^ 작성자 춘향이엄마^^ 작성시간 08.05.21
  • 비가 넘 많이 오네요..울 꽃지아줌마 하루 죙일..잠만 퍼 주무십니다.. 작성자 꽃지엄마 작성시간 08.05.18
  • ㅎㅎㅎ 화정으로 이사했어여~~^^;;;; ㅎㅎㅎㅎ 산책가여~~ㅎㅎ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8.05.18
  • 오랜만에 들어왓네요~~~ 작성자 퍼그댁 작성시간 08.05.18
  • 아가들이 너무 너무 예뻐요,, ㅜㅜ 작성자 내사랑막걸리♡ 작성시간 08.05.15
  • 오늘도 날씨가 좋네요~ 내일은 울짱이 예방접종에다가 광견병 접종하로가요~히히~ 간김에 레볼루션도 좀 하구~ 사료도 사와야겟어요~ 작성자 내새끼짱♥ 작성시간 08.05.15
  •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아요.. 울 아가 데리고 가까운 산으루 데이트 하러 갑니다..울 회원님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꽃지엄마 작성시간 08.05.14
  • 호.. 비오네용.. 날씨도 쌀쌀.. 울 회원님들.. 감기 조심하세요.. ^^ 작성자 꽃지엄마 작성시간 08.05.13
  • 오랜만에 와보네요..한동안 출장이라...감사가 있어서....이리저리..정신이 없었는거 같습니다..다들 안녕하시고 별일 없으시죠...^^ 우리 아이들도 여전히 건강하게 잘자라고 있습니다..문제는 산보도 자주 하는데 불구하고...러러가 중성화 수술 이후...살이 많이 쪄버렸네요...10KG 넘어갔습니다..ㅡㅡ;;;;; 필살 다이어트...계획해야 같아요...ㅎㅎㅎ 작성자 쭈토우 아빠 작성시간 08.05.12
  • 퍼그 있는 애견까페 있는데 아시는분? ㅜㅜ 작성자 내사랑막걸리♡ 작성시간 08.05.12
  • 저 오늘 오전 11시 출국에요. 마마땜시 증말 사실 안 가고 싶어요. 짐싸는 내내 눈을 홉뜨고 저를 예의주시하는데 너무 맘 아파요. 출장길에 노트북을 갖고 가는데 숙소에서 노트북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여러분 그동안 평안하세요... 작성자 비누 작성시간 08.05.11
  • 오랫만에 들어오네요 ^^; 다들 잘 계셨지요?? 주말 잘 보내시고요....^^ 비누님 출장잘갔다오세요..^^ 작성자 달구.달봉네 작성시간 08.05.10
  • 비누님..출장 잘 다녀 오세요^^마마 걱정 땜에 발걸음이 무거우실테지만 울 마마 비누님 오시면 더 건강해져 있으실거예요..그러니 편히 또 건강히 잘 다녀오셨으면 해요... 작성자 시베리아 작성시간 08.05.10
  • 오늘 어머니 모시고 김영림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민요를 얼마나 잘하시던지 쬐금 질투가 났답니다. 슬픈 어머니의 대한 노래를 부를때 어머니가 옆에 계시는데도 슬퍼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89세 다리가 아파 훨처어에 쌍지팡이를 으지하시고 어디든 갑니다. 다리가 불편한것빼고는 저보다 더 건강하답니다. 건방증이 심한 딸의 뒷처리를 아주잘 챙겨주신답니다.ㅎㅎㅎ 횐님 부모님들 사랑합니다. 건강하세요. 작성자 빅토리아 작성시간 08.05.08
  • 오늘은 어버이날..다들 선물들은 하셨나요??부모님께 선물은 했는데 뽀롱이랑 전 쿠키가 너무 보고 싶고 그립습니다..오늘이 쿠키 떠난지 딱 4년 되는 날이거든요..이래저래 어버이날은 잊을 수가 없는 날이네요.. 작성자 시베리아 작성시간 08.05.08
  • 수도민영화가 6월달 부터 시행되면.... 씻지도 못하고ㅠ 광우병소때문에 사료나 통조림의성분을 다시한번 확인하게되는. 아 씨 짜증나 mb 작성자 춘향이엄마^^ 작성시간 08.05.07
  • 정말.. 하루하루가 무섭네요.. 요새 세상이 왜이런지.. 서민들 죽일려구 작당들 한것같아요.. 넘 우울하네요.. 이민을 다시한번 고려해봐야 할까요.. 한국땅에서 산다는게 이렇게 우울하게 느껴진적은 첨이에요..ㅠㅠ 작성자 내새끼짱♥ 작성시간 08.05.06
  • 안녕하세요 넘 오랜만입니다... 대문 사진이 너무 귀여워요 작성자 마담 망고 작성시간 08.05.0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