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퍼그애기들..잘 지내고들 있는지?^^ 퍼그애기들 한가득 모여서 얼굴 다 만져보고 놀아주고 하면 아주 좋을듯해요.. 아 녀석들..하나하나 다 닮은듯 다른..다들..행복한 주말 되시고..애기들도 행복하게 보내구..먼저간 애기들도.. 가족들 편안할수있게 기도하는 주말되시길..ㅎㅎ작성자보리언냐^^작성시간08.03.08
벡스가 오늘 오후부터는 안 토했대요. 오늘밤 잘 넘기면 내일도 안 토할거 같단 생각이 들어요. 벡스가 힘을 더 내어주었으면 좋겠어요. 피치를 팍 올리면 안좋은 고비 넘기고 잘 이겨낼 수 있지 않겠어요... 어머니랑 언니랑 마사지 해주고 그러신다는데 아마 그래서 힘을 더 냈나봐요. 아기들 아플때 옆에서 지켜주고 만져주고 그러면 힘을 더 내고 그러거든요작성자비누작성시간08.03.04
대전에 멋진신사퍼그를 가지고 계신분 있으세여?울강순 시집보낼때 인연을 맺여주고 싶내요 ㅋㅋ 아직은 아니지만 우선 친분부터 쌓고싶어여 회원님이 원하시면 제가 직접놀러도 가겠습니다 문자라도 주세요 진심으로 하는 말입니다...010 9288 6640 작성자볼터치작성시간08.03.04
제주도입니다.. 각설이마누라님은 들불축제잘하셨나요??? 그날 쉬는날이라 나갈볼라다가... 새벽에 급체해서 응급실 갔다오는바람에... 다음기횔 노려봅니다 ㅎㅎㅎ// 제주도 바람이 많이 불어서 우리 여사님이랑 사장님 콧물을 팡팡 튀겨냅니다.ㅎ 조만간 사진 올려드릴께요 작성자☆명품샤넬맘─━작성시간08.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