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정기후원 안해주신분들, 기간은 지났지만 이번달 가기전에 꼭 해주세요~ 천원씩 보내주시면 되고 보내주신후 댓글 달아주세요~옆 메뉴중 "후원입출내역" 참조 작성자 내새끼짱[김민지] 작성시간 10.08.18
  • 아참 오늘 길을가다 외국사람을 만났는데 효춘이를 보고 자기친척도 퍼그를 키운다며 반가워 하더라구요 어찌나 신기하고 반갑던지 ㅋㅋㅋ 계속 굿! 굿! 하며 샬라샬라하더군요 ㅋㅋㅋ 작성자 불꽃남자 작성시간 08.02.29
  • 아.. 보일러가 고장났는지.. 추워요..ㅜㅜ 발시료;; 효춘이는 털이있어 뛰놀고 날리네요.. 좋겠다.. 그털 나좀좌!!! --; 아! 시려운 내발을 효춘이가 깨물고 도망갔어요 ㅜㅜ 아 서러워... ;; 작성자 불꽃남자 작성시간 08.02.29
  • 만날 만날 피부병에 보너스로 족세염까지..심심하면 귀염증 ㅠㅠ 피부병은 거의 한달코스로...아 ~!! 좌절이구나~네 피부 얼마면 되는거니?? 작성자 쭈마미~ 작성시간 08.02.27
  • 어찌나 오랫만에 까페를 들어와 보는지 ㅋㅋ 횐님들과 우리 겸둥이 모두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세염 작성자 민승눌탱이 작성시간 08.02.27
  • 고딩 돼면 엄마가 애기퍼그 한마리 사준데요 ㅎㅎ 작성자 †회색퍼그† 작성시간 08.02.26
  • 퍼그 엄마아빠님들 날씨가 아직 춥네요~ 건강조심하시고요 물론 울아가들도~ 감기조심요~ 히힛 작성자 스미골마미♡ 작성시간 08.02.25
  • 울집 루비 아가낳는다고 아침부터고생...지금 새벽한시입니다. 물론 루비가 젤고생했죠..아가는 잘나왔는데 태반이 다나오질않아서 3일안에 나오지않으면 수술해야해요...출산할때 태반이 남아있으면 안에서 썩어서 4~5일후에는 어미강쥐는 죽게된다네여..여러분도 참고해두세요...제발 루비 수술까지는 안했으면좋겠네요 ㅠㅠ 작성자 퍼그댁 작성시간 08.02.25
  • ㅋ 들불축제는 집앞에서 더이상 갈수 없었답니다.ㅠ ㅁ ㅠ 제차 타는거 까진 좋았는데 타자마자 문짝을 발톱으로 샤샤삭~의자를 파바박 ~ 아니 무슨 지네가 홍길동도 아니고 앞이고 뒤고..아주 못다니는데가 없어요 ㅠ눈을 부라리고 소리 질러도 안되요 ~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저는 회사출.퇴근하다가 힐끔 본걸로 족합니다.... 쭉보고 싶었는데 차마 무서워서 힐끔거렸습니다..... 각설이님은 무엇이 파셨나요 ?? 22일날 바람 많이 불어서 추우셨을꺼 같은데... 작성자 ☆명품샤넬맘─━ 작성시간 08.02.24
  • 처음으로 한줄메모합니다^^;;; 제주도는 오늘 정월대보름 들불축제 있는데요... 무사안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우리 신사장님 단여사님 데리고 나가볼까 생각중인데... 과연 차분한 마음으로 와주실지 걱정입니다. ㅎㅎ 다른사람들은 우리 신사장님 숨소리만 들어도 겁먹던데.... 갔다와서 후기남기겠습니다. ㅎㅎ 작성자 ☆명품샤넬맘─━ 작성시간 08.02.23
  • 그건저도 마찬가지에여...퍼그울강순이말고 하나도 못봤네....나중에 함 꼭봐여 ㅋㅋㅋ 둘이 노는거 상상하니깐 웃기다..ㅋㅋㅋ 작성자 볼터치 작성시간 08.02.22
  • 다들 새해 바쁘신 가운데...아기들하고 알콩달콩 사신다고...수고 많습니다......음.....화이팅..ㅡㅡ;;;; (참 조만간...우리 러러 미용한 사진 올리겠습니다..ㅡㅡ 제가 했습니다.....ㅡㅡ;;;;꼭 우리 아이 미용은 내가 하겠다는 의지로 했는데...약 1시간 반정도..우리 러러가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얌전했어요..)처음이라 짧게는 안하고 조금 길게 했는데....그래도 성공적으로...끝을 봤습니다..덕분에...추리링 바지와...티셔츠 하나를...완전 이용불가를 만들었지만..^^ 작성자 쭈토우 아빠 작성시간 08.02.22
  • 오늘 ~~~~~~~~~~~~ 날씨..너무 좋아요^^ㅎㅎㅎ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8.02.22
  • 아,,그러세요?? 저희 쭈도 여자에요..ㅋㅋ 잘 됐네요..청주 살면서 성견 퍼그는 한 마리도 못 본지라 강순이 꼭 보고 싶네요.. 작성자 쭈마미~ 작성시간 08.02.21
  • 어~~옥천아세여???촌동네..ㅋㅋ청주랑 별로 안멀어여 ㅋㅋ 우리강순이 암놈인데.....쭈도 암놈이에여???둘이만나면 울강순이 넘좋아하겠다 ㅋㅋ 작성자 볼터치 작성시간 08.02.21
  • 어...볼터치님!! 충북 어디세요?? 전 청준데..저도 같은 퍼그 좀 만나보고 싶어요..우리 쭈도 친구가 없어요ㅠ 작성자 쭈마미~ 작성시간 08.02.20
  • 감자 슬개골 수술 했어요..빨랑 완쾌하길 빌어 주세요.. 흑..!!! 작성자 감자&토란 모친 작성시간 08.02.20
  • 충북에사시는분 계세여??/아님대전이나.....울강순이 친구좀 만나게 해주고 싶은데...ㅋ 작성자 볼터치 작성시간 08.02.19
  • 우엉 울미골이가 이상해요~ ㅜㅜ 맘이 넘아파요 작성자 스미골마미♡ 작성시간 08.02.18
  • 요즘 감기로 보름정도 죽어가네여~울 퍼그말고 저요! 사람도 이런데 말못하는 우리 강생이들은 얼마나 힘들꼬~~ 작성자 퍼그댁 작성시간 08.02.17
  • 모두들 행복한 주말이 되셨음하네요..아픈 아가들은 어서어서 차도가 있길 바라구요..건강한 아가들은..건강유지 잘하고 가족분들은..항상 애기들과 웃음잃지 않는 주말 되시길 바래요~~~ 작성자 보리언냐^^ 작성시간 08.02.1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