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정기후원 안해주신분들, 기간은 지났지만 이번달 가기전에 꼭 해주세요~ 천원씩 보내주시면 되고 보내주신후 댓글 달아주세요~옆 메뉴중 "후원입출내역" 참조 작성자 내새끼짱[김민지] 작성시간 10.08.18
  • 우리퍼그들과 퍼그엄마 ,아빠 들 ~~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작성자 배추콘♡엄마 작성시간 07.12.24
  • 프흥.. 언니가 콩뇬한테는 맘을 여는데, 완두는 영.. 정말 괴물 취급하네요 ㅠ_ㅠ;; 완두가 가끔 영감처럼 '으흠~!!으흠~!!' 하는 소리만 내면 무섭다고 기겁하고 소리를 질러요... 제가 듣기에도 사람소리 같은.. ㅡ.,ㅡ 동생 수술때문에 오늘 부터 엄마도 올라와 계시는데... OTL 저번 주 부터 전화로 협박하시던데..ㅠㅠ 작성자 Monster Kong 작성시간 07.12.24
  • 퍼그 하우스 님들 성탄절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쭈토우 아빠 작성시간 07.12.24
  • 메리크리스마스~~^^ 새해복 마~~니 받으세요~~~울 아가들두^ 작성자 퍼그가좋아~★ 작성시간 07.12.23
  • 퍼그하우스횐님들~~~메리크리스마스~~따뜻하고 즐거운성탄절되세요^^~~~~~~ 작성자 ♡볼매~봉구♡ 작성시간 07.12.23
  • 울하다.. 요즘엔 잠만보 모드네요 ㅡ.ㅡ 자고 자고 또자고.. 그러다 가끔 일어나서 밥먹고 ㅋㅋㅋㅋ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12.23
  • 강쥐들 짖을땐 어케하죠??? 짖지마는 쓰고싶지않고 너므 짖습니다. 몇일전 새로식구가된녀석 닥스훈트인데여 장난이 아니예여 전주인한테 사랑받으며 지낸나봐여 녀석 목소리가 대단합니당~~ㅠㅠ 작성자 퍼그댁 작성시간 07.12.19
  • 이놈에자슥들은 낮에자고 밤에는 노느라정신못차립니다. 매일 숙면을못취하니 머리가 띵합니다. 한녀석을 또 식구로맞이하여 14마리~~~에고 헉 작성자 퍼그댁 작성시간 07.12.18
  • 동생이 다리를 좀 절둑 거려 병원에 끌고 가봤더니.. 십자인대가 끊어졌다네요. 제가 집에 없는 시간이 많아, 신경을 못썼더니.. 들어와도 강아지들한테만 신경쓰고.. 용돈이나 좀 쥐어주고 그러면 다라고... 이녀석이 누나 걱정할까봐 말도 없었네요..오래됐나봐요. 자기도 그냥 삐끗한건줄 알았다고.. 그래도 처음엔 많이 아팠을텐데.. 1월8일 동생 수술날짜가 잡혔어요.. 작성자 Monster Kong 작성시간 07.12.18
  • 겨울이긴 겨울인가봐여 아침 7시인데도 밖이 어둡네여 요새 아침에 마니 춥던데 다들 출근 잘하세여 아가들도 감기 안걸리게 꼭 안아주시고요 오늘도 좋은 아침입니다 ^^ 작성자 보리 엄마 ★ 작성시간 07.12.18
  • 인제 이너무 바카라...광고글이..폭주를 하네요...여기만 따로 정회원만 할수 있는걸로 못바꾸나봐요?? 작성자 쭈토우 아빠 작성시간 07.12.17
  • 퍼그 분양 알아볼려고...어제 애견샴에 들렀더랬어요~~샵주인왈...퍼그는 인기가 없어서 일단 선금 10만원 받아요~~ㅠㅠ 왜 퍼그가 인기가 없는지...ㅠㅠ...세상에서 가장 이쁜 강아지인데...ㅠㅠ 작성자 나사로 작성시간 07.12.16
  • 오랫만이져???ㅎㅎㅎㅎ 날씨가좋아여~~ㅎㅎ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7.12.15
  • 오늘 주말이네요..^^ 다들 좋은 주말 보내시고요... 작성자 쭈토우 아빠 작성시간 07.12.15
  • 우와~너무 귀여워요~~!!!! 작성자 j76550 작성시간 07.12.14
  • 항상 아침7시만 되면 밥달라고 꺠우는 뇬석 ~ 알람이 따로 필요 없네여 밥달라고 내 위로 올라와서 세수싯겨 주고 ㅎㅎㅎ 오늘 하루도 이렇게 시작하네여 다들 좋은 아침이여 ^^ 작성자 보리 엄마 ★ 작성시간 07.12.14
  • 난생첨 퍼그 키우기 작성자 토토야 작성시간 07.12.13
  • 광고글 너무 많네여 운영자님.. 대책 ㅠㅠ 광고글로 도배햇네여 작성자 보리 엄마 ★ 작성시간 07.12.13
  • 메인사진 너무 귀여워요..어떻게~ 미치겠다! 혼자 웃어요~ 완전 귀여워~ 작성자 현경-심지 작성시간 07.12.13
  • ▽자꾸 광고 올리는거요....여기 한줄메모장을 정회원만 글쓸수있게하면 광고못올리지 않을까요!? 작성자 배추콘♡엄마 작성시간 07.12.1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