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그하우스
회원3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정기후원 안해주신분들, 기간은 지났지만 이번달 가기전에 꼭 해주세요~ 천원씩 보내주시면 되고 보내주신후 댓글 달아주세요~옆 메뉴중 "후원입출내역" 참조
작성자
내새끼짱[김민지]
작성시간
10.08.18
우리퍼그들과 퍼그엄마 ,아빠 들 ~~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작성자
배추콘♡엄마
작성시간
07.12.24
프흥.. 언니가 콩뇬한테는 맘을 여는데, 완두는 영.. 정말 괴물 취급하네요 ㅠ_ㅠ;; 완두가 가끔 영감처럼 '으흠~!!으흠~!!' 하는 소리만 내면 무섭다고 기겁하고 소리를 질러요... 제가 듣기에도 사람소리 같은.. ㅡ.,ㅡ 동생 수술때문에 오늘 부터 엄마도 올라와 계시는데... OTL 저번 주 부터 전화로 협박하시던데..ㅠㅠ
작성자
Monster Kong
작성시간
07.12.24
퍼그 하우스 님들 성탄절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쭈토우 아빠
작성시간
07.12.24
메리크리스마스~~^^ 새해복 마~~니 받으세요~~~울 아가들두^
작성자
퍼그가좋아~★
작성시간
07.12.23
퍼그하우스횐님들~~~메리크리스마스~~따뜻하고 즐거운성탄절되세요^^~~~~~~
작성자
♡볼매~봉구♡
작성시간
07.12.23
울하다.. 요즘엔 잠만보 모드네요 ㅡ.ㅡ 자고 자고 또자고.. 그러다 가끔 일어나서 밥먹고 ㅋㅋㅋㅋ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12.23
강쥐들 짖을땐 어케하죠??? 짖지마는 쓰고싶지않고 너므 짖습니다. 몇일전 새로식구가된녀석 닥스훈트인데여 장난이 아니예여 전주인한테 사랑받으며 지낸나봐여 녀석 목소리가 대단합니당~~ㅠㅠ
작성자
퍼그댁
작성시간
07.12.19
이놈에자슥들은 낮에자고 밤에는 노느라정신못차립니다. 매일 숙면을못취하니 머리가 띵합니다. 한녀석을 또 식구로맞이하여 14마리~~~에고 헉
작성자
퍼그댁
작성시간
07.12.18
동생이 다리를 좀 절둑 거려 병원에 끌고 가봤더니.. 십자인대가 끊어졌다네요. 제가 집에 없는 시간이 많아, 신경을 못썼더니.. 들어와도 강아지들한테만 신경쓰고.. 용돈이나 좀 쥐어주고 그러면 다라고... 이녀석이 누나 걱정할까봐 말도 없었네요..오래됐나봐요. 자기도 그냥 삐끗한건줄 알았다고.. 그래도 처음엔 많이 아팠을텐데.. 1월8일 동생 수술날짜가 잡혔어요..
작성자
Monster Kong
작성시간
07.12.18
겨울이긴 겨울인가봐여 아침 7시인데도 밖이 어둡네여 요새 아침에 마니 춥던데 다들 출근 잘하세여 아가들도 감기 안걸리게 꼭 안아주시고요 오늘도 좋은 아침입니다 ^^
작성자
보리 엄마 ★
작성시간
07.12.18
인제 이너무 바카라...광고글이..폭주를 하네요...여기만 따로 정회원만 할수 있는걸로 못바꾸나봐요??
작성자
쭈토우 아빠
작성시간
07.12.17
퍼그 분양 알아볼려고...어제 애견샴에 들렀더랬어요~~샵주인왈...퍼그는 인기가 없어서 일단 선금 10만원 받아요~~ㅠㅠ 왜 퍼그가 인기가 없는지...ㅠㅠ...세상에서 가장 이쁜 강아지인데...ㅠㅠ
작성자
나사로
작성시간
07.12.16
오랫만이져???ㅎㅎㅎㅎ 날씨가좋아여~~ㅎㅎ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7.12.15
오늘 주말이네요..^^ 다들 좋은 주말 보내시고요...
작성자
쭈토우 아빠
작성시간
07.12.15
우와~너무 귀여워요~~!!!!
작성자
j76550
작성시간
07.12.14
항상 아침7시만 되면 밥달라고 꺠우는 뇬석 ~ 알람이 따로 필요 없네여 밥달라고 내 위로 올라와서 세수싯겨 주고 ㅎㅎㅎ 오늘 하루도 이렇게 시작하네여 다들 좋은 아침이여 ^^
작성자
보리 엄마 ★
작성시간
07.12.14
난생첨 퍼그 키우기
작성자
토토야
작성시간
07.12.13
광고글 너무 많네여 운영자님.. 대책 ㅠㅠ 광고글로 도배햇네여
작성자
보리 엄마 ★
작성시간
07.12.13
메인사진 너무 귀여워요..어떻게~ 미치겠다! 혼자 웃어요~ 완전 귀여워~
작성자
현경-심지
작성시간
07.12.13
▽자꾸 광고 올리는거요....여기 한줄메모장을 정회원만 글쓸수있게하면 광고못올리지 않을까요!?
작성자
배추콘♡엄마
작성시간
07.12.1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