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그하우스
회원3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정기후원 안해주신분들, 기간은 지났지만 이번달 가기전에 꼭 해주세요~ 천원씩 보내주시면 되고 보내주신후 댓글 달아주세요~옆 메뉴중 "후원입출내역" 참조
작성자
내새끼짱[김민지]
작성시간
10.08.18
이사했습니다^^ 아휴~~~~이제야 들리네요..^^ㅋㅋㅋ 화이링!!!!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7.12.03
아이구 콩실이 아기들..참...하하하하..그중에 저는....제일 이쁜아이가..중간이 음흉한 눈빛(일명 : 구영탄눈) 가지고 있는 아기...제일 젬나구..이뻐용..하하하하하 콩실이 수고했어요..
작성자
쭈토우 아빠
작성시간
07.12.03
너무 이뽀라..
작성자
데이지
작성시간
07.12.03
저위에있는 엄마퍼그 누구에요?
작성자
퍼그알♨
작성시간
07.12.02
산책갔다가이사준비합니다^^ ㅎㅎ 날씨넘조야요^^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7.12.01
오오늘봉구미용시키고돌아오는길,,중학생쯤되보이는2명..그애들이봉구를봤습니다..한명왈~(ㄲ ㅑ~불독이다..)그순간저와눈이마주쳤죠.,..(^^;;귀엽네..)그리곤..스쳐지나갈떄쯤...또다른한뇬이..(ㅇ ㅑ..닌저게귀엽나..미쳤나...징그럽구만...)..헉..그말을듣는순간..이성을잃고말았었습니다..그리곤..##%6#%%&^%$(&^)*(&)*&*%^$%&XXXXXXXXXXXX상상에...맡기겠습니다..ㅜㅜ )돌아오는길봉구가하도낑낑되길래궁뎅이를몇차례나떄렸어요..ㅜㅜ집에와진정하고보니봉구에게얼마나미안한지..ㅜㅜ저못떘져..ㅜㅜ 봉구야~흑엄마가미안해..그뇬들대가리털을확~뽑아벼렸어야했는데..흑흑..~법이뭔지~우~~씽.,..
작성자
♡볼매~봉구♡
작성시간
07.11.30
이불에다 쉬아하셨네여 요뇨석 ㅠㅠ 오늘도 전 수건 덮고 잠을 청합니다 이불좀 마니 사놔야겠네요 ㅠㅠ
작성자
보리 엄마 ★
작성시간
07.11.27
오늘 여기두비왔어여~~^^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7.11.26
아침에 출근하면 카페한번왔다가고 또 퇴근하기전에 한번 왔다가고 ㅎ 그게 자꾸 반복이되네요 ㅋ
작성자
변태곰양
작성시간
07.11.26
비왔나보네요 땅이 젖었네요 ㅠㅠ 맘먹고 울 아가 산책 시킬려고 햇는데 ...; 제가 추위를 마니 타서 요새 둘이 집에서 방콕하고 있답니다 그름 안되는데
작성자
보리 엄마 ★
작성시간
07.11.26
오늘의날씨를알려드리겠습니다~~~^^ 나들이가두좋습니다~~ㅎㅎㅎ너무좋당..ㅜ.ㅜ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7.11.25
주말입니다....아기들 주말인데 어디 나들이 안가시나요...모든분들...즐거운 주말 보내시고....요.....죄송하네요..글적으면서 괘니..호호 생각이나고....참....이맘이란게 먼지...퍼그 하우스 횐님들 파링~
작성자
쭈토우 아빠
작성시간
07.11.24
오늘의 날씨를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날씨는굿~~~~~^^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7.11.24
어제 하다가 무언가에 집중을 하고 있더군요. 마침 옆에 분무기가 있기에 하다 똥꼬를 겨냥해서 빵! ㅋㅋㅋ 넘 재미 있었어요 고개를 돌리며 여기저기보더니 다시 집중하더라구요 그래서 나도 다시 빵 하고 쐈지요 하다가 다시 놀래서 둘러보고 그러기를 몇번하니 안쐈는데두 고개를 수시로 돌아보면서 경계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11.24
아.. 이제야 모든글을읽고 .. 느꼈습니다 .. ^^ 항상.. 아가들사진을보시고 .. 답글칸이아닌.. 글쓰기에 ..답글을달아주시는듯한... 김성분횐님..^^ㅋㅋ 첨엔사진도없는데 .. 뭘보고저러시나~~생각했는데 .. ㅋㅋ이제보니.. 답글을달아주신거로군여..ㅎㅎ
작성자
♡볼매~봉구♡
작성시간
07.11.24
오늘은 비와여..ㅜ.ㅜ;;;;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7.11.23
영애 옷 주문했는데 빨랑 왔음 좋겠어요 ㅎㅎ 저번에 밖에 누드로 나갔더니 덜덜 떨더라고요
작성자
영애마미
작성시간
07.11.22
전 영원이와 행복이 엄마랍니다..... 퍼그구요. 2살되었고 자매라 행동하는게 똑같아서 보고 있으면 얼마나 재미있는지 모르겠어요. 전 10년전에 총총이라고 퍼그(암)를 선물받아서 키웠는데 폐쪽에 문제가 생겨서 죽었어요. 총총이 죽고 주변에서 행복이랑 영원이를 선물로 받아서 너무 이쁘게 키우고 있습니다. 근데 요즘 영원이가 폐에 문제가 생겨서 서울대병원에 2달정도 입원, 통원치료 받고 있습니다. 나름대로 열심히 노력하는데 내 정보 부족인지 자주 아파서 어디서 건강하게 퍼그를 키울수 없나 고민하다가 이 카페에 가입했답니다. 서로 정보 많이주고 이쁜아기 건강하게 키웠쓰면 합니다....
작성자
최성분
작성시간
07.11.2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