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그하우스
회원3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정기후원 안해주신분들, 기간은 지났지만 이번달 가기전에 꼭 해주세요~ 천원씩 보내주시면 되고 보내주신후 댓글 달아주세요~옆 메뉴중 "후원입출내역" 참조
작성자
내새끼짱[김민지]
작성시간
10.08.18
ㅎㅎㅎㅎㅎ우리집앞에 눈이쌓여서 어제 넘어질뻔했어여~~이거이거 난컴퓨터하는중 봉봉이는개껌씹는중~~이거한번씹으면 정신못차리고씹던데~ㅎㅎ 아침에 날그렇게 마구깨우더니 이젠 봉봉이가 나랑안노네여~;;;;;;;;이노무시끼!!!!!!!!!!!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7.11.22
오늘도 사무실에 오자마자 코트에 붙은 털부터 테이프로 떼고 하루를 시작합니다 -_-;;;;; 쿨럭쿨럭.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소주네집
작성시간
07.11.22
호호야 맛난고 많이 줄게 돌아와다오... ㅠ_ㅠ 계속 걱정이 되네요. 우엥.
작성자
소주네집
작성시간
07.11.21
날씨가 너무추워요~~~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ㅇ채희ㅇ
작성시간
07.11.20
가게에서 집으로 오는데 눈이 내리더래요 ㅎ 이쁜 함박눈은 아니지만 그래도 첫눈이라 기분이 좋더군요ㅜ 근데 옆에 아무도 없어서 쓸쓸했다는 혼자 붕어빵으면서 .. 추위잘타는 울 땡글이 걱정하면서 갔답니다.. 옛날에는 겨울을 좋아했는데 울 땡글이때문에 여름이 좋아졌어요 ㅎ 이 추운겨울날 울 카페 퍼그들도 추위걱정없이 감기걱정없이 잘 지나갔음 좋겠네요 ㅎ
작성자
변태곰양
작성시간
07.11.19
부산싸나이..ㅎㅎ 데려왔어요. 케이지 안에서 얼마나 얌전하던지... 코 좀 골고 간식 오물거리는 것 말곤^^!! 이름은 임의로 완두라고 지었어요. 헌데 갈비뼈가- _ ㅠ 보일정도로 말라있더군요... 그리고.. 배변문제가 좀 심각하네요. ㅠ_ㅠ;ㅋ 희야님 댁 갔었으면 큰일 날뻔했어요..ㅎㅎㅎ
작성자
Monster Kong
작성시간
07.11.19
Monster Kong 님 부산싸나이 잘 데려갔나요~ 내려오신건 아는데~ 연락드려서 얼굴이라도 뵐려고했는데.. 이너무 감기..ㅜㅜ:: 주말내도록.. 난이랑 방콕하면서.. 누워있었네여...ㅜㅜ::: 그리고 비누님땍 정모 다들 잘하신것 같네여 넘 부러워ㅇ
작성자
희야 =*
작성시간
07.11.19
좀전에 킴스 가서 청소기 비싼걸로다 질렀네요..미세먼지,진드기,아토피에도 좋다는 말에 혹해서 ㅎㅎ뽀롱이한테 도움이 될거란 생각에서 걍 확~~효과 있겠죠??상품평은 좋던데..일렉트로룩스 제품이고 헤파 필터도 두장이라는데..
작성자
시베리아
작성시간
07.11.18
아아.. 정모가고싶어요 ㅜ 나 원래 일요일은 쉬는날이라 엄청 기대했는데.. 힝ㅜ 게다가 땡글이는 감기가 나을기미가 안보이고 더 악화되고ㅜ 힝ㅜ
작성자
변태곰양
작성시간
07.11.17
썩을넘이.. 또 이불에 오줌을 싸기 시작했습니다 ㅡㅡ... 이불 4개 빨고 2개는 남아 있어요ㅠㅠ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11.16
두근두근두근 정모갈생각을하니 두근두근거려요. 그나저나 영애미용도 못했는데...
작성자
영애마미
작성시간
07.11.16
날씨가 점점 추워지내요 에효 ~ 엄지는 추운날 나가서 산책을 하면 콧물이 킁킁;; 그래서 넘 추워지면 잘안나가요
작성자
白돼지 엄지언니~★
작성시간
07.11.16
부산가기 전날.. 워 ㅠㅠ 마법에 걸리고야 말았네요. 6시간.. 기차를 어떻게 타고 내려가나ㅠ.,ㅠ 그래도! 갑니다. 절대 갑니다. 앞으로 부산사나이 사진 많이 올릴테니 기대해주세요. (乃- ㅅ-)乃
작성자
Monster Kong
작성시간
07.11.16
오늘 하루도...그리고...이번주도 어지간하이..별일 없이..젬나게 지나가네요...우리 퍼그 하우스 아가들 전부 겨울인데...건강 ...하게...즐겁게..보내도록합시다....
작성자
쭈토우 아빠
작성시간
07.11.15
울 땡글이가 제가 모르는사이 털갈이를 다했네요~ 긴털들이 빠지고 지금 짧은 털들만 남았는데 어찌나 보들보들 거리는지.. 감기걸려서 지금 꽤 목욕을 안시켰는데도 털이 너무 너무 이쁘네요 ㅎㅎ
작성자
변태곰양
작성시간
07.11.15
오늘도 사랑스런 퍼그아가들 보고 갑니다.
작성자
I ♥ pugs
작성시간
07.11.1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