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정기후원 안해주신분들, 기간은 지났지만 이번달 가기전에 꼭 해주세요~ 천원씩 보내주시면 되고 보내주신후 댓글 달아주세요~옆 메뉴중 "후원입출내역" 참조 작성자 내새끼짱[김민지] 작성시간 10.08.18
  • ㅜㅜ 하다 쫌괜찮아요 ? 걱정이네.. 물리치료는언제부터받아요? 빨리낳길바래요 하다엄마.. 힘내시구요... 작성자 *얼짱봉구* 작성시간 07.10.02
  • ㅎ ㅏㄷ ㅏ엄마~~~~~~~~~~~~~~~~ 오늘은 없으시군요~~ ㅎ ㅏㄷ ㅏ사진쫌올려줘요 ~~ 많이 컷겠따~~~ 작성자 *얼짱봉구* 작성시간 07.10.01
  • 새내기 회원입니다. 퍼그는 저와 한생을 같이 살고 무지개다리 건너갔지요, 퍼그아가들 사진보니 예전 아가가 많이 생각납니다. 그리고 넘 좋습니다. 이런 까페가 있는줄 몰랐어요. 자주 들르겠습니다. 그리고 비누님 활동 많이 하시네요. 전에 다른카페에서 뵜지요. 감사했습니다. 작성자 I ♥ pugs 작성시간 07.10.01
  • 카페에서 배추콘 엄마가 들어올때마다 마주치면 끊질기게 대화신청.. 대답없는 그녀 ㅠㅠ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09.30
  • delikatesse@nate.com 하다엄마입니다~ 심심하시분~ ㅎㅎㅎ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09.30
  • *^^* 즐거운 명절 보내셨나요? 근데 명절때 애견은 어떻게해요? 이번엔 버스에 데리고 갔다왔는데 너무 힘들어해서...ㅠ.ㅠ 불쌍해 죽겠어요 작성자 루이엄마 작성시간 07.09.30
  • 하다 덩은 인간 덩 ㅡ_ㅡ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09.30
  • 오랜만에 춘향이네 들렀다갑니다!!! 까페 많이 변했네요^^ 작성자 차세대명장 작성시간 07.09.29
  • 여러분 축하해주세요. 그동안 애기소리만 내던 우리 카스가 어제 밤에는 재법 어른스럽게 코를 골더라구요 ㅋㅋㅋㅋ 어찌나 우렁차게 고는지 시끄러운데도 이렇게 건강히 커주는 녀석이 고마워서 계속 쓰다듬어 줬어요 ㅋㅋㅋ 작성자 소주네집 작성시간 07.09.29
  • 즐거운 추석 되세요. 퍼기가 추석을 어떻게 보낼까 궁금하넹... 작성자 비누 작성시간 07.09.24
  • 모두 행복하고 편안한 추석보내세요~^^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09.23
  • 추석 다들 잘 보내세요 ^^ 님들.......^^^ 작성자 *얼짱봉구* 작성시간 07.09.23
  • 모두들 즐겁고 건강한 추석 보내세요~^^ 너무 마니 먹어서 배탈 나지 마시구요~아가들도요..ㅋ 작성자 솜틀배추 작성시간 07.09.22
  • 퍼그하우스 횐님들.. 추석잘보내셔요 ^^ ~~즉런한가위되셔요 ^^~~~아!!! 그리고 ( 배추엄마 ~~고마워요^^) ~은혜잊지안을겁니다^^ 작성자 *얼짱봉구* 작성시간 07.09.22
  • 정말 배추콘 엄마 손재주 넘 많아요. 배추콘을 뚱쳐올것이 아니라 배추콘에게서 엄마를 훔쳐와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09.20
  • 도대체 배추엄마의 정체는 무엇입니까!!!??? 왜 그렇게 재주가 많은거에요? ㅠ_ㅠ 고마워요. ㅠ_ㅠ 흑흑흑 작성자 소주네집 작성시간 07.09.20
  • 오늘 저녁부터 내일까지는 정신없어 못들어올껏 같네요.. 미리 인사 드려요.. 명절 잘 쇠시고.. 여기계신 저랑 비슷하신 노처녀분들 꿋꿋하게 버티시고요.....건강한 모습으로 연휴 끝나면 만납시다..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07.09.20
  • 하루에도 몇번씩 여기들어와서 아이들 사진 열심히 봐요. 소주사진보면서 울 할아버지 옆에서 재롱떠는 소주모습 생각하면서 눈물을 글성거린답니다. 소주엄마~~ 소주덕에 울 할아버지 외롭지 않겠어요. 다행이에요. 고맘다는 말이 좀 이상하지만 고마워요. 외롭지 않게해줘서.. 제가 할아버지께 잘 말씀드릴께요 소주 예뻐해달라고.. 우리 힘내요!! 작성자 영애마미 작성시간 07.09.19
  • 하다에게 먹일 야채퓨레와 오리고기가 떨어졌다.. 그와 동시에 수중의 돈도 떨어졌다...돈이 있다해도 지금 오리고기를 시켜면 9월말이나 10월초에 올텐데...당분간.... 사료와 아직 남아 있는 닭날개를 먹여야겠다.. 미안하다 하다야ㅠㅠ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09.18
  • 잠시 카페 안들어온 사이 안좋은일이 있었네요........소주 좋은곳으로 가길 기원해요~~하늘나라에서 꼭 행복할꺼예요 소주..... 작성자 배추콘&복숭콘 작성시간 07.09.1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