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사랑의 노래를 주고 받는 남여 듀엣을 보고 들으면서 자신의 사랑을 엮는다고 합니다.
    무대 공연에서 불리워지는 사랑의 2중창 노랫말과 선율처럼 고운 사랑하며 사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06.16
  • 비내리는 아침
    커피한잔 하며
    잠시 댕겨가유
    건강안에서 행복한날
    되세요 (^-^)
    작성자 서도영옥 작성시간 16.06.15
  • 외로움은 외로움대로 그리움은 그리움대로
    채워질 수 있을거야.
    외로움은 나 혼자면 되지만,
    그리움은 그 사람이 아니면 안되는 거잖아.

    아침이 열린 희뿌연 하늘에 그리움이 걸렸다.
    하늘자락에 배어 있어 행구어도 지워지지 않는 그런 그리움이.....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06.15
  • 오늘 천둥치고 많은 비가 온다지요 비 피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나찬희 작성시간 16.06.15 '오늘 천둥치고 많은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가물에 콩 나듯 한다.'는 말처럼 너무 가물어 콩이 나지 않습니다.
    근 한달 동안 비가 오지 않아 오늘은 양수기를 작동하여 밭에 물을 공급해야 합니다.
    콩이 부르터서 싹이 나고 자라 꼬투리가 열고 콩이 결실하는 날까지 돌보아야 합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06.14
  • 후덥지근한 날씨가 여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사람냄새가 나고 정감이 흐르는 카페여서 좋은거 같습니다ㅎ
    오늘밤도 편안한밤 되시고 고운꿈 꾸세요^^
    작성자 나찬희 작성시간 16.06.14 '후덥지근한 날씨가 여'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2박 3일의 서울 나들이가 20여일 되는 듯합니다.
    귀한 분들 뵈어서 반가웠고 정담 나누어서 무척 기뻤습니다.
    참깨밭에 약치러 가기 전에 인사 드리고 갑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06.13
  • 줄기 찬 비를 맞으며 들어서던 밤이
    서울의 아침이 되었습니다.
    오랫만에 만난 회우님들 반가웠습니다.
    오늘을 새로운 기쁨으로 맞이하며 인사 올립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06.12
  • 휴일날에도 기습적으로 소나기가 내리고
    일부지방에는 벼락도 친다고 합니다
    외출시 우산을 준비하는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작성자 나찬희 작성시간 16.06.12 '휴일날에도 기습적으'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는 즐겁고, 멋있는 삶을 보면 부러움을 느낍니다.
    산다고 다 사는 게 아니라 멋스런 삶의 소유자로 남고 싶어집니다.
    주위 사람들의 흠모와 칭송을 한가득 안고 다니는 그런 멋있는 사람......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06.11
  • 희끄무레 밝아오는 여명을 창으로 맞습니다.
    희망의 빛, 상서로운 빛이 오늘을 밝혀주니
    기대에 부응한 멋진 삶을 열어가는 시간이 되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06.10
  • 세계 11위의 커피 소비국으로 1인당 연간 300잔 마시는 우리나라입니다.
    언제부터인가 커피가 우리문화 속에 깊이 자리하였습니다.
    맛으로 마시든 멋으로 마시든 각자 취향과 입맛에 맞는 커피를 즐기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06.09
  • "사람의 인생은 한 번 뿐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것을 일생이라고 부르고,
    일생에서 단 한 번뿐인 기회를 우리는 인연이라고 부릅니다"
    이곳에서 맺어진 고운 인연을 아름답게 오래도록 지켜갑시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06.08
  • 채우는 인생이기도 하지만 비워가는 것도 깨우치고 살아 가야지요.
    짙푸른 녹음 사이로 희뿌연 하늘이 다가오는 아침에 그런 생각을 합니다.
    몸과 마음이 산뜻한 오늘 하루를 열어 가시고 보람 찾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06.07
  • 숨을 쉴 때 마다 살아있음을 감사합시다.
    내가 하는 말이 누군가를 살리는 말이 되게 합시다.
    누군가의 손을 잡을 때 생명의 기운을 전하게 합시다.
    그래서 발걸음마다 평화가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06.06 '숨을 쉴 때 마다 살아'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은 현충일 입니다.
    현충일은 국가를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과 전몰 장병들을
    추모하기 위한 날이라 할수 있습니다
    조기를 달고 오늘 하루를 경건한 마음으로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
    작성자 나찬희 작성시간 16.06.06 '오늘은 현충일 입니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아침의 태양은 보려고 노력하는 사람만이 볼 수 있는 자연의 선물이다."
    밝은 해를 기쁨으로 맞이할 수 있는 건강함이 있어서 감사합니다.
    좋은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심신과 함께 하니 마냥 즐겁습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06.05 '"아침의 태양은 보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에이브라함 링컨은 "미래가 좋은 것은 그것이 하루하루씩 다가오기 때문이다."
    라고 했습니다. 그 하루의 좋은 시간들 잘 보내고 계시지요?
    오전까지의 일을 마무리하고 오후의 정한 일을 해야겠습니다.
    음악은 희망이요 기쁨이며 사랑이다. 그것 찾으러 갑니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06.04
  • 요즘 서도잡가 공명가 연습 중
    되는건지 마는건지 고민중에
    선생님의 가르침이 귀에 쏙
    이제 연습은 나의 몪 ~~~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가
    있길 기대하며~~ 화이팅
    작성자 서도영옥 작성시간 16.06.03
  • 한발 뒤에 서면 잘 들리고 한발 아래서 보면 잘 보인다고 합니다.
    더디 간다고 혼낼 사람 없습니다. 가는 길이 꽃길이라 여기고 갑시다.
    신선한 마음으로 기쁘게 준비하는 좋은 아침이 되십시오.
    작성자 구름밭 작성시간 16.06.03
이전페이지 31 32 33 현재페이지 34 3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