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 Universalis
회원80,13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어쩌다가 결혼적정도테스트란걸 해봤는데, '고독에의 애정' 100%라니 뭥미. 혼자 지내는게 불편하다고 생각한 적은 없지만 저건 좀 예상 밖의 결과.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4.19
지진.. 지진.. 지진..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4.19
양꼬치 먹고싶다. 양꼬치엔 칭따오
작성자
이 지옥같은 행성
작성시간
16.04.18
사적인 영역을 공적인 영역에 끌고와 인물됨을 평가하면서 정작 공사 구분을 못한다고 힐난하는것.
작성자
꼬마펭귄
작성시간
16.04.18
스텔라리스 나오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모드 구상중
작성자
레지타일
작성시간
16.04.18
소라고동님, 스텔라리스 프리오더를 할까요?
작성자
Hahiler
작성시간
16.04.18
이미지 확대
경우에 따라서는 소보다 외양간 그 자체가 중요할때가 있다.
작성자
꼬마펭귄
작성시간
16.04.17
대한민국이 진정한 국민의 나라로 가는 길은 정의당이 여당이 되는 것 뿐!
작성자
천자제국
작성시간
16.04.16
요즘엔 타락물이 땡깁니다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4.15
겨우 아라곤 멸망시켰더니 프랑스가 동맹파기. 아라곤+오스트리아+헝가리와 싸우느라 맨파워도 후달리는 상황인데 오스만+러시아+페르시아가 동맹인 맘루크를 공격. 도저히 상황을 해결할 방법이 안 떠올라서 일단은 종료. 이해관계에서 대립이 없는 오스만과 동맹을 체결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기는 한데, 쓸데없이 오스만을 라이벌지정+12년 후에 해제가능. 세이브를 돌려서 맘루크와의 동맹이라도 해제해두자니 10년 이상 고립무원상태가 되는데 프랑스 때문에 또 문제. 프랑스놈들의 통수 때문에 다 꼬이는 듯.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4.15
요즘 꿈을 너무 SF적으로 꾸는데, 그 내용이 하나같이 작품성 있게 느껴져서 스스로도 매우 즐기는 중.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4.15
VR 과연 게임쪽의 성공이 가능할까요.. 컨트롤이 너무불편할거같은데 동영상쪽은 괜찮을거같지만
작성자
휇 웗 웦
작성시간
16.04.14
의외로 선방해서 재미있었던 민주당 호남지역을 완벽하게 얻은 국민의당 약간 우울한 새누리 아무튼 정치가 어떻게 될지 기대되네요 ㅎㅎ
작성자
보신왕
작성시간
16.04.14
왠지 안철수 다크나이트 드립이 나올 것 같다. 이번 선거 최대 승자는 안철수인듯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6.04.14
황당하게 뒤집어버렸네요. 지인들하고 얘기하다 보면 제가 그나마 야권에 긍정적으로 전망했는데, 그게 더민주당 100석/국민의당 30석(...) 얼떨떨합니다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4.14
선거끝!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4.14
축하해요!
작성자
Hahiler
작성시간
16.04.14
SBS 개표방송 보는데 뭔 예능급 재미가 ㅋㅋ 다음팟으로 보면 팟수들 드립은 덤 ㅋㅋ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4.1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