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아계로 이집트 정복을 시작해봤는데, 이 동네 진짜 노답이네요. 땅은 좋아봐야 2/2/2인데 건조기후+스텝 아니면 사막이라 개발도 힘들고, 주변국가들은 처음부터 다 라이벌찍고 시작에, 모처럼 산 유닛팩도 알로디아에는 적용 안 되서 텐션다운. ...얘로 맘루크를 턴다면 그 기회는 오스만이 맘루크를 두들길 때 밖에 없겠는데, 문제는 오스만이 맘루크 털 때 고확률로 시나이 근처를 가져간다는 것. 전략을 세워보자면, 오스만과 맘루크사이에 전쟁이 발발하고나서 두세달쯤 기다렸다가 선전포고, 한부대씩 빠르게 뿌려서 빈집털이를 노려봐야...작성자Diogenes작성시간16.04.08
어느날 침팬지 A가 침팬지 B에게 이렇게 말했다. 네가 가지고 있는 바나나를 나에게 준다면 너는 죽어서 천국에 가 셀수없이 많은 바나나를 갖게 될 것이다. 침팬지 B는 잠시 생각한 뒤 바나나를 침팬지 A에게 주고 기쁜 마음으로 숲속 바위 뒤 자신의 집으로 돌아갔다. 침팬지 A는 자신의 생각이 기막히게 효과적이라는 것을 깨닫고는 침팬지 C에게 같은 이야기를 했다. 침팬지 C도 자신이 가지고 있던 바나나를 침팬지 A에게 주고는 언젠가 천국에 가서 무수한 바나나를 상으로 받을 것을 생각하며 기쁜 마음으로 슾속의 집으로 돌아갔다. 침팬지 A는 드디어 많은 침팬지들을 모아놓고 설교를 시작했다. 일주일에 바나나 하나씩을 바쳐라.작성자ivyunee작성시간16.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