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시가 아주 싫고 메갈리안이나 여시 회원들은 이종, 오유가 싫을거고 대부분 일베는 싫어하는데, 디씨라면 학을 떼는 사람들도 있고. 아예 예능관의 모든 펌글에 제목으로 출처 표시하자고 하면 어떨지. 글 내용에 규정상 문제되는게 없어도 출처만으로 싫다는데 그런 까다롭고 비객관적인 입맛들 다 맞춰주려면 그것 말고 답이 있나작성자팔라이올로구스작성시간15.11.30
가끔 게임에서 여캐로 하고 있으면 "님 남잔데 왜 여캐?"라는 말을 들을 때가 있다. ...남자니까 예쁜 여캐로 하지, 게임 화면에 가득찬 남자 뒷통수만 보고 싶냐? 뭐, 주인공에 이입해서 하는 사람들이 자신과 같은 성별을 고르는건 이해하는데, 모두가 그렇진 않다는걸 알아줬으면 좋겠다.작성자Diogenes작성시간15.11.30
이번 역은 함정, 함정 역입니다. 내리실 문은 없습니다. 수원, 천안 방면으로 갈아타실 고객님께서는 이번 역에서 열차를 갈아타실 수 없습니다. This stop is Hamjeong, Hamjeong. You may not exit on this stop thank you thank you thaaank you.작성자oomnscmd작성시간15.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