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나쁜놈들...9월 20일 업데이트라며 왜 안해주는데 ㅠㅠ 작성자 LivingMetal 작성시간 22.09.20
  • 저 글 쓸 수 있지요??? (8ㅁ8)!!!

    (댓글 알림 보고 들어왔다가 또 이 게시판을 사용할 권한이 없다는 알림 보고 식겁함)
    작성자 디아나 작성시간 22.09.19
  • 에펙 플레까지 갔는데 연달아 게임을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는 이상한 애들 걸리면서 200점 빨리고 강등 방어권 3개 중 2개 내다 버리는 중. 파밍이 재밌으면 RPG 게임을 하고 냅다 달리고 싶으면 레이싱 게임을 하고 뭘 해야될지 모르면 뭘 해야되는지 가르쳐주는 애들 게임을 하든가 뭐하자는 꼬라지들인지 원. 에휴..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2.09.18
  • 언젠가 봐야지 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10년(추정) 전에 산 서부전선 이상없다(1930) dvd를 봤다.
    명작에는 힘이 있다는게 맞는것 같다. 분명 지금만큼 발달하진 않은 촬영기법, 세트장인데도, 이런 몰입감과 감동을 선사하다니..
    마지막 장면은 특히 여운이 남는데, 목이 타서 술 한잔하다 가장 중요한 1초를 놓친게 한이다..
    다음에는 벤허 봐야지.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2.09.18
  • 어쩌면 우리 상사는 우리 과를 폭파시키려는 생각인게 아닐까?
    그게 아니라면 어째서 별로 중요하지도 않은 것(심지어 안해도 된다고 말씀드림) 가지고 다른 부서와 한달을 싸운뒤 지고,
    같은 부서에서도 별로 시답잖은 것(막을 시간이 있을땐 안막다가 막으려니 근거도 없음)으로 같은 부서에서 싸우다 지고
    해도 티가 겉으로도 속으로도 프로세스로도 안전으로도 복지로도 전혀 안나는데 더 번거로워지는걸 제대로 된 근거도 없이 아무리 반대해도 하라고 화내는 이유가 있을까.
    폭파시킬거면 빨리 했으면 좋겠다. 일 제일 제멋대로 하는 사람이 사람들과 협의하면서 일하라고 말하는거 듣고 있으니 유체이탈 하고 싶음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2.09.15
  • 카페에서 잘린 줄 알았습니다.

    갑자기 유로트위터도 읽을 권한이 없다 하고

    회원이 아니라며 튕겨져 나가고


    으아아아……… 했는데

    평범하게 접속 오류가 났던 모양입니다.

    다시 로그인하니까 잘 됩니다.

    잉잉.
    작성자 디아나 작성시간 22.09.15
  • 프란츠 요제프의 오랜 군림 이후 카를1세가 즉위한 뒤 이중제국는 해체되었다
    엘리자베스 2세의 오랜 군림 이후 즉위한 찰스 3세는...?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2.09.14
  • 연휴 자금 출혈이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다행... 이제 스팀 할인 시즌만 기다리며 긴축을... 작성자 눈사람no.2 작성시간 22.09.12
  • 연휴가 끝나가고 있다 출근이 고픈 직장인들의 환호성이 들리는 듯 -)-.... 작성자 [FTG]리로이 작성시간 22.09.12
  • 로바로 이미 다 털린 곳 뻔히 알면서 궁 2번 쓰면서 낭비하질 않나 엄폐물 뒤나 건물 안도 아니고 건물 바로 밖, 개활지 한복판에 궁 써서 저격스팟 만들어주질 않나 남들 부숴달라는 듯이 다 보이는 장소에 궁 쓰고 꽂자마자 박살나게 만들질 않나.. 팀원 한명 눕고 그 주변에 적 있으면 누운 팀원에게 연막을 써서 보호할 생각을 해야지 별 의미 없는 자리에 연막을 던지는 방갈로르나.. 자기 캐릭터 활용도 제대로 못한다니.. 내가 처음 썼을 때도 그 정도는 아니었는데.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2.09.11
  • ㅅㅂ 작업 초기에 알려줬어야할 전달 사항을 작업 다 끝내니까 알려주네. 결국 그거에 맞추느라 하루 종일 개고생. 내일 추석이라고 4시 퇴근인 걸 남들 다 퇴근했는데 2시간 더 하고 결국 다음주로 짬처리. ㅡㅡ ㅅㅂㅅㅂ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2.09.08
  • 우마무스메 타우러스배 예선 통과. 엔트리 멤버 중 골드쉽보다 스즈카가 더 미쳐 날뛰는 중(...)

    이래저래 시끌시끌했고, 아직도 진행형인 것 같긴 합니다만... 롱런할 수 있길 바랍니다. 게임 자체는 정말 잘 만들었는데;
    작성자 페르이노 작성시간 22.09.08 '우마무스메 타우러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어머니가 두세달전에 구피 11마리를 친구분에게 얻어 왔는데
    미친 듯이 새끼를 쳐서 새끼만 24마리가 됐다...

    무서운건 구피가 멍청해서 지 새끼를 잡아 먹음에도 불구하고
    살아 남은 새끼 구피 숫자가 24마리라는 점이다.
    작성자 홀리 머커랠 작성시간 22.09.07
  • 카카오 아이디랑 통합했습니다.
    이제 모아뒀던 이모티콘을 쓸 수가 있습니다.
    작성자 디아나 작성시간 22.09.05
  • 오키나와가 물론 일본 땅이긴 한데 "본토를 할퀴었다"는 말을 볼 때마다 나의 문해력에 문제가 생긴 것 같은 느낌이다 내 기준에 본토라는 말은 큐슈나 시코쿠 정도는 스쳐야하는데 -)-.... 작성자 [FTG]리로이 작성시간 22.09.05
  • 부산인데 비가 오히려 안 와서 폭풍전야의 공포를 느끼는 중(?) 작성자 홀리 머커랠 작성시간 22.09.05
  • 전부터 생각했던 거지만, 우주선이나 우주전함은 외형적으로는 배의 특성을 띄고 대체로 수상함과 유사한 취급을 받지만 실제로는 잠수함과 가장 유사하다. 아니, 거의 동일하다. 그럼에도 분명히 인류는 잠수함이 아니라 전함의 모습으로 우주함을 만들겠지. 그게 더 멋있으니까.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2.09.04
  • 요 몇 게임 동안 꽤 괜찮은 팀들이 걸리다가 이제 다시 쓰레기들 걸리기 시작. 정찰 2명이서 링 한번 제대로 안 찍고 일부러 안 좋은 자리까지 갔다가 얻어맞고 죽지를 않나 맵도 안 보고 미니맵도 안 보고 핑도 안 보고 이상한데로만 가다가 얻어맞고 죽는 애들도 있질 않나.. 오더를 하면 좀 듣던가 핑 찍으면 반응이라도 하든가.. 도대체가.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2.09.04
  • 어느순간 네가 네가를 너가 너가로 할 때는 나도 모르게 너가로 쓰고,
    네 꺼를 너 꺼로 말할 때 설마 내 꺼가 나 꺼로 되겠냐 농담도 했는데
    이젠 진짜 내 꺼를 나 꺼라고 하네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2.09.04
  • 오십보 백보는 오십보하려는 놈한테 '야, 오십보하지마! 인의로 돌아와!'라는 맹자의 외침이지, 백보 잘못을 덮고 오십보 걸은 애도 똑같은 놈이라는 뜻에 중점을 둔 게 아닌데. 이 두 개를 혼동하시는 사람이 꽤 많은 듯. (...) 화려한 언변과 재치를 뽐낸 맹자가 바보여서 정도의 차이를 몰랐을 리 없잖아요? 작성자 달녘 작성시간 22.09.04
이전페이지 61 62 현재페이지 63 64 6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