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슈퍼파워2 스팀 에디션 1000원에 파네요 작성자 마하반야 작성시간 21.09.17
  • 에티오피아가 나일강에 짓는 그랜드 르네상스 댐을 놓고 지난 몇년간 벌어지던 갈등이 요즘 더 심화 된 모양이네요. 에티오피아가 댐에 미친 속도로 물을 채워서 댐을 지지하던 수단마저 얼얼한 통수라고 불쾌해하는 중인데, 이집트는 서구던 러시아던 가리지 않고 일단 군수물자라면 몽땅 사재기하는 중입니다. 에티오피아의 티그레이 반군을 이집트가 몰래 지원하는거 아니냐는 의심까지 도는 와중에, 잘못하면 못해도 폭격은 할 수도 있지 않나 싶어집니다... 이런 와중에 선진국이란 프랑스는 이집트에 라팔 전투기를 판매하는 동시에 에티오피아에 수력발전시설을 판매하는 현실... 작성자 메가스콤네노스 작성시간 21.09.17
  • 새폰 4일차 소감

    아오 5G 시발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21.09.16
  • 같은 가격일 경우엔 당연히 용량이 클수록 좋겠지만, 실제로는 가격이 다 다르니까요.

    보통 USB 드라이브 사용하실 때, 용량이 어느 정도인 걸 선호하시나요?

    16기가? 32기가? 64기가?
    작성자 한미르 작성시간 21.09.16
  • 에이펙스 레전드는 도대체 서버 관리를 하는건지 안 하는 건지 모르겠다. 잘 되던 게임 갑자기 렉이 걸리는 거야 그럴 수 있다지만 하루 종일 사람들 튕겨나가는 건 어쩔 건지.. 큐 돌릴 때마다 한명씩 튕겨서 강제로 듀오를 하게 되거나 내가 튕기거나 아니면 튕겼다 들어오는 경우까지.. 이런 게임이 e스포츠 리그까지 있다고?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1.09.16
  • 자식같아서 = 자식처럼 만만해보인다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21.09.15
  • 왜 사악한 문어교가 등장하는 서유럽을 아무도 플레이 안 해주실까요………

    동물의 왕국 연대기도 아직 없는 것 같고………

    힝……… 막장 연대기가 보고 싶어요………
    작성자 디아나 작성시간 21.09.14
  • 폰을 바꿨다.
    언제나 새 폰을 사면 흔히 그렇듯 온갖 앱을 지우기부터 해야 한다.
    무슨 놈의 쓸데없는 앱을 미친듯이 깔아놨는지, 쓰레기앱 다 지우고 보니 용량이 무려 4기가가 늘었다 ㅡ,.ㅡ

    그와중에도 빅스비, 듀오, 팁(...), 웰빙(...) 따위를 시스템 필수 앱이라며 지우지도 못하게 한다. 하...씨발것들아...웰빙은 폰 따위로 챙기는 게 아니여 망할놈들아...웰빙은 돈이 챙겨주는거여... 빅스비가 쓰면 편하다고? 안쓰는게 더 편햐...내가 손대본 인공지능비서중에 제일 똘똘한 시리년도 졸라 깝깝해 죽겠드만 어디 빅스비주제에...

    다 지우고 세팅도 계속 조절중인디...아직도 배터리가 좍좍 빠진다...뭘 더 건드려야되나...내 맘에 들게 되려면 한 3일은 더 조져야 할듯.
    핸드폰 따위에 120hz 갖다붙인 새끼는 혹시 이 글 보거든 xxxx떼내고 반성하도록.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21.09.14
  • 여튼 교정(?)기능이 있어서 옷장안에 가이거 계수기 놔두고 있는데 끼릭거린다. 쓰글... 작성자 책읽는달팽 작성시간 21.09.13
  • 유리병에 넣었지만, 기타 이온화 방사선으로 몇 cm 떨어진 가이거 계수기가 삐빅거린다 -_-;; 작성자 책읽는달팽 작성시간 21.09.12
  • 피치블렌드를 넣은 유리병을 떨궜는데, 유리병이 깨진게 아니라 피치블렌드에 직격탄 맞은 곳이 깨졌다;;; 작성자 책읽는달팽 작성시간 21.09.12
  • 후후... 번거로웠지만 오랜만에 도시에 나왔다.. 나를 위해서 뭘 먹을까! 모자란건 미래의 내가 갚겠지!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1.09.12
  • 이즈음 되면 '빠'를 가장한 '까'의 세력이 있는 게 아닐까. 작성자 달녘 작성시간 21.09.11
  • 위대한 수업 볼 때만 티비 보는거 같다. 옛날엔 이런거 답답해서 못보거나 엄청 재밌게 보다 제풀에 지쳐 나가떨어졌는데, 나이 먹어서 가늘고 길게 된건가..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1.09.10
  • 미뤄뒀던 에펙 플레 달성.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1.09.09
  • 이모티콘 왜 안 되는데; 다음 카페에 이모티콘마저 없으면 존재가치가 없어...ㅠㅠ 작성자 혈제진 작성시간 21.09.09
  • ....진정한 이성이 주저 없이 단언하듯, 우주의 한 부분에서 사악하고 정직하지 못하고 비열하고 빈약하며. 모든 것을 다 볼 수 없는 사람이 범죄로 간주한 모든 것들이, 아름다운 그림에서 종종 볼 수 있듯이,
    우주적인 전망 내에서는 비열한 것도, 정직하지 못한 것도, 사악한 것도, 범죄도 아닌 것이 된다.
    사실 신의 섭리에 따라 정리된 모든 것은 선하고 아름답고 정당하다.

    -요하네스 스코투스 에리우게나. 자연구분론 5권.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1.09.09
  • 피폐합니다. 적당히 초록세상에 사는 마음씨 좋은 영주님 하나 골라 여우같은 배우자와 토끼같은 자식들 키우며 착한 영민들 돌보면서 소소하게 사는 플레이 하고 싶습니다.

    1시간 후: 아니 그 새키가 근데 \(+0_0)/ !!!

    이 무한루프를 어쩌면 좋을까요… 평화로운 크킹 안 되나?
    작성자 디아나 작성시간 21.09.08
  • 모두들 카카오 계정 2FA 해두세요! 작성자 책읽는달팽 작성시간 21.09.06
  • 아무리 오래전 가입했어도 그렇지 심마니 주소는 너무하잖아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1.09.06
이전페이지 86 현재페이지 87 88 89 9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