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오피아가 나일강에 짓는 그랜드 르네상스 댐을 놓고 지난 몇년간 벌어지던 갈등이 요즘 더 심화 된 모양이네요. 에티오피아가 댐에 미친 속도로 물을 채워서 댐을 지지하던 수단마저 얼얼한 통수라고 불쾌해하는 중인데, 이집트는 서구던 러시아던 가리지 않고 일단 군수물자라면 몽땅 사재기하는 중입니다. 에티오피아의 티그레이 반군을 이집트가 몰래 지원하는거 아니냐는 의심까지 도는 와중에, 잘못하면 못해도 폭격은 할 수도 있지 않나 싶어집니다... 이런 와중에 선진국이란 프랑스는 이집트에 라팔 전투기를 판매하는 동시에 에티오피아에 수력발전시설을 판매하는 현실...작성자메가스콤네노스작성시간21.09.17
에이펙스 레전드는 도대체 서버 관리를 하는건지 안 하는 건지 모르겠다. 잘 되던 게임 갑자기 렉이 걸리는 거야 그럴 수 있다지만 하루 종일 사람들 튕겨나가는 건 어쩔 건지.. 큐 돌릴 때마다 한명씩 튕겨서 강제로 듀오를 하게 되거나 내가 튕기거나 아니면 튕겼다 들어오는 경우까지.. 이런 게임이 e스포츠 리그까지 있다고?작성자Khrome작성시간21.09.16
폰을 바꿨다. 언제나 새 폰을 사면 흔히 그렇듯 온갖 앱을 지우기부터 해야 한다. 무슨 놈의 쓸데없는 앱을 미친듯이 깔아놨는지, 쓰레기앱 다 지우고 보니 용량이 무려 4기가가 늘었다 ㅡ,.ㅡ
그와중에도 빅스비, 듀오, 팁(...), 웰빙(...) 따위를 시스템 필수 앱이라며 지우지도 못하게 한다. 하...씨발것들아...웰빙은 폰 따위로 챙기는 게 아니여 망할놈들아...웰빙은 돈이 챙겨주는거여... 빅스비가 쓰면 편하다고? 안쓰는게 더 편햐...내가 손대본 인공지능비서중에 제일 똘똘한 시리년도 졸라 깝깝해 죽겠드만 어디 빅스비주제에...
다 지우고 세팅도 계속 조절중인디...아직도 배터리가 좍좍 빠진다...뭘 더 건드려야되나...내 맘에 들게 되려면 한 3일은 더 조져야 할듯. 핸드폰 따위에 120hz 갖다붙인 새끼는 혹시 이 글 보거든 xxxx떼내고 반성하도록.작성자_Arondite_작성시간21.09.14
....진정한 이성이 주저 없이 단언하듯, 우주의 한 부분에서 사악하고 정직하지 못하고 비열하고 빈약하며. 모든 것을 다 볼 수 없는 사람이 범죄로 간주한 모든 것들이, 아름다운 그림에서 종종 볼 수 있듯이, 우주적인 전망 내에서는 비열한 것도, 정직하지 못한 것도, 사악한 것도, 범죄도 아닌 것이 된다. 사실 신의 섭리에 따라 정리된 모든 것은 선하고 아름답고 정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