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공식팬클럽 'FOREVER'
회원37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오빠 9월18일날 엄마랑 같이 락어브에이지를 볼러갔어요. 그리고 공연끝나구 팬들이랑같이오빠를 기달렸는데 근데... 오빠 제가 악수를 청할라구 손까지건네는데 ㅠㅠ 오빠는 악수를안주시고ㅠㅠ 찐짜...서운했어요ㅜㅜ 다음에 또 기회되면 꼭 악수해주세요 사랑해요~~
작성자
김서영
작성시간
10.09.22
한국에서도 콘서트 좀 해주면 좋으련만,,,,,,,ㅠㅠㅠ
작성자
권미주
작성시간
10.01.27
재욱님팬들은 다들 묵묵히 사랑해요 ㅋㅋㅋ 저도 그런데 한국에 와도 오빠의 지인이란 사람밖에 못 본다는 ㅋㅋㅋ
작성자
김수현
작성시간
09.06.04
닉네임을우기미니에서박영민실명으로바꿨습니다..여자구여...암튼..반갑습니다..
작성자
박영민
작성시간
09.03.31
안녕하세여..꽤오랫동안재욱씨를묵묵히좋아한팬입니다..팬클럽까페가있다는걸이제알고가입했습니다..자주들리겠습니다..
작성자
우기미니
작성시간
09.03.31
18.19일 대학 오티로무주스키장갔는데 오빠께서 드라마촬영오셨다느거듣고 완전흥분해서!!!!!재욱오빠를 애타게찾앗지만 오빠의 벤만보앗답니다...ㅠ.ㅠ흑흑
작성자
임효빈
작성시간
09.02.24
7살때부터..제방에 오빠사진들로만 가득했는데!사촌언니랑 서로 재욱오빠내꺼라고싸우기까지했어요!ㅎㅎ 그런데 이제서야 가입하네요!ㅠ.ㅠ안재욱오빠 화이팅!♡
작성자
binibini
작성시간
09.02.14
생일DVD 잘보았어요~ 진중하고 있는그대로의모습 참 보기좋았어요^^ 재욱님은 요즈음 어찌 지내시는지요? 야구연습 열심히 하실거구 드라마 촬영은?? 늘 과거형의 재욱님모습 쫒아다니기 바빴는데 이제곧 현재진행형의 재욱님모습 보게되겠지요~^^ 재욱님 화이팅!!
작성자
최영환
작성시간
09.02.14
비가오니까.재욱님이 더 생각나네여 귀에서들려오늘 안스타님의 노래를 들으며,..남은 시간도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작성자
장현진
작성시간
09.02.13
이수경씨에 대해서는 잘은 모르겠지만, 드라마에서 잠깐 봤는데 참 매력있는 배우인것 같아요. 저는 우리 재욱님처럼 마음을 따뜻하게 해 주는 매력있는 사람들이 좋은 것 같습니다. 재밌을 것 같아요..트라이앵글! 재욱님의 따뜻한 미소 따뜻한 목소리 드라마 기다려져요!^ ^
작성자
숲속향기
작성시간
09.02.05
미라에 강혜정씨 나오셨을 때..좋은 느낌 받았어요. 왠지 재욱님과 뭔가 맞을 것 같은 시원스런느낌? 쿨한 느낌? 의외로 터프(??ㅎㅎ)하고 털털한 편안함? 그리고..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예쁘고 귀엽고 정감있는 사람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멋지고 좋고 따뜻하고 재밌고 사랑스럽기까지 할 드라마 기대합니다! 모든 분들과의 인연이 잘 맞아서 오래 남을 작품이 되길 바랍니다.
작성자
숲속향기
작성시간
09.02.05
공식홈 재개가 한달밖에 남지 않았네요.. 현재 촬영중이라는 글이 나오던데.. 맞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빨리 멋진 모습 보구 싶네요... 재욱님 화이링~~~~
작성자
권강림
작성시간
09.02.01
오늘 카렌다 받았어요~ 사진 한장한장마다 콘서트때의 열정과 열기가 느껴지네요~ 올한해 카렌다넘길때마다 재욱님에게도 우리모두에게도 행복만 가득하기를 기도할께요~
작성자
최영환
작성시간
09.01.14
공식홈이 많이 그립습니다...빠른 오픈을 바라며....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김민경
작성시간
09.01.08
안재욱 파이팅! ^^
작성자
김연경
작성시간
09.01.06
포에버 아니 재욱님을 사랑하는 모든사람들 행복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권강림
작성시간
09.01.05
재잘재잘 ^^ ㅎㅎㅎ;; 그냥 썰렁한 것 같아서 수다 떠는 흉내 내고 가용~~~~ ^^ ㅋㅋ
작성자
김연경
작성시간
09.01.05
늦엇지만.. 새해 복 마니 받으세요 ^^
작성자
예승민
작성시간
09.01.04
재욱이오빠 보고싶어요~~~^^;;
작성자
김연경
작성시간
08.12.26
간만에 보는 그래도 눈답게 내린눈.. 아직도 쌓인 눈을 보니 기분이 좋네요.. 오빠도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권강림
작성시간
08.12.2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