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펑펑 쏟아지는 함박눈을 보며 듣는 재욱님의 베스트앨범 환상 그자체이네요~~사진속에 묻어나는 외로움 조차도 따뜾하게 느껴지는건 펑펑 내리는 눈 때문일까요?
작성자
최영환
작성시간
08.12.23
-
오늘날씨가 너무 추워서 이제는 겨울이구나 싶어요...괜시리 마음도 뒤숭숭하고.....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배상희
작성시간
08.12.22
-
그런데 살짝 포스터를 보고 아직까지 자세하게 못 보고 있습니다..ㅎㅎ 피로감도 못 느끼겠고 ..실실 웃음이 나는 이유가 뭘까요? (...참 이상하네..싱글앨범은 좀 허전하던데..)
작성자
숲속향기
작성시간
08.12.21
-
재욱님의 자유가 무한 부럽습니다~^^* 이 앨범으로 어느 한 순간의 일들이 어떤 기억으로든 잊혀지지 않겠어요..지난것은 어떠한 것도 추억이라 했으니..감사합니다!
작성자
숲속향기
작성시간
08.12.21
-
열세시간의 나들이를 하고 돌아와서 앨범을 받았습니다. 재욱님다운 선물이 참 즐겁네요? ㅎㅎㅎ
작성자
숲속향기
작성시간
08.12.21
-
베스트 앨범 기념으로 한국콘서트 기대하면서..... 오빠의 멋진 공연 너무 보고싶어여~~~
작성자
홍상화
작성시간
08.12.20
-
내일이면 재욱님의 베스트앨범 받아볼수 있겠네요..어떤사진 어떤이야기가 담겨져 있을까..너무기대되구 막떨리고 그러네요~~
작성자
최영환
작성시간
08.12.18
-
콘서트 발매기념 콘서트 했음 좋겠어요.^^;
작성자
유승하
작성시간
08.12.18
-
너무 이쁜 대문 때문에 글 남기고 가요... 따뜻한 클스마스 분위기... 좋으네요.. *^^*
작성자
유정
작성시간
08.12.16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본 지 얼마나 되었다구.. 또 보고싶네용...*^^* 겨울이라서 공개 경기도 안 하신다고 하시던데.. 아웅.. 재욱이 오빠 참~ 보고싶은 아침입니다..잠깨려고 컴켜고 앉았어요^^컴퓨터 켜면 제일 먼저 들리는~ 안재욱 세상~&팬카페~*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김연경
작성시간
08.12.15
-
오빠의 음반 발매 소식이 새록새록 올라오네여~~ 저두 예약완료!!! 얼릉 한국에서도 멋진 콘서트 기대하며~그립당~~ㅎㅎ
작성자
김혜경
작성시간
08.12.11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요즈음 윤현서한테 푹빠져 지낸답니다^^복자야~밥먹자..복자야~세차하러가자..복자야~...늘그목소리가 귓가에서 뱅뱅~~재욱님이 만들어낼 또다른 인물을 빨리 만나고 싶네요^.^
작성자
최영환
작성시간
08.11.23
-
몇일..갑자기 추워져서~ 너~무 쓸쓸했는데..^^오늘은 반갑게도~날씨가 풀린다고 하네요~포에버 여러분 30날까지~건강하십시오! 우리의 재욱이오빠두여~♡
작성자
김연경
작성시간
08.11.21
-
지금까지 살면서 첫눈이 이렇게 예쁘게 쌓인 날은 처음이였어요. 비를 더 좋아하지만 오늘만은 하얀세상이 참 이쁩니다. 마치 딴세상으로 잠시 옮겨 온 것처럼 햇살도 최고네요.
작성자
숲속향기
작성시간
08.11.19
-
겨울비가 왔어요..첫 눈도 내렸는데 비와 섞인 함박눈이네요..재욱님의 연기와 멋진 목소리가 참 그리운 날입니다. 건강하게 즐겁게 지내다가 행복한 모습으로 만났으면 해요^ ^*
작성자
숲속향기
작성시간
08.11.18
-
날이 많이 추워졌어요..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김민경
작성시간
08.11.18
-
포에버 카페가 생겼네요~~ 반가워요~~~^^
작성자
한길순
작성시간
08.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