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정당 국민의힘해체 범국민행동본부
회원42,998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만국민 투표하여 정권교체 이룩하세 !!! ㅎㅎㅎ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2.12.10
12월19일은 닭잡아 먹는 치킨데이~~~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2.12.10
동시대 동노동을 하며 처우가 달라서야.. 이것이 반민주주의. 4대강이나 종편이 일자리가 안니고, 민주주의가 일자리예요.
작성자
유창준
작성시간
12.12.10
민주당승리하는그날까지 전진합시다^^
작성자
국가대표
작성시간
12.12.10
날씨가 많이 추워요 감기조심하시고 좋은밤 되세요.~~~^^**
작성자
전천후
작성시간
12.12.09
광화문대첩을 보니~~정권교체는 시간문제인듯~~앗~싸라 삐야~~~
작성자
내사랑넙넙디
작성시간
12.12.09
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2012년이 얼마남질않은가운데 12월의새로운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이시작하는한주간 계획하시는일이 잘되는즐거운 힘찬새로운한주가 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09
추운 날씨에도 정권교체 열망은 후끈 후끈
작성자
민국
작성시간
12.12.09
안녕하세요 주말인토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사실상의혹한인가운데 주말이왔습니다 한주동안하신일들을 각종스포츠(프로배구포함)와 각지역축제를 즐기심과동시에 힘차고보람있게 마무리를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08
아들과 26년보고 문재인 후보님 광화문 대첩에 갔다와 출첵합니다 개누리당 무리들의 꼼수 때문에 조금 늦게 시작했지만 광화문 대첩은 우리의 압승이었습니다 12월 19일도 압승하도록 열심히 설득해서 투표시키고 압승합시다 1당 10은 해야겠습니다
작성자
질긴놈이 이긴다
작성시간
12.12.08
이제는 특전사 출신 전우회에서도 문재인 지지에 나섰다,특전사 출신의 대통령을 기대해 본다...
작성자
ⓧ자유민주주의
작성시간
12.12.08
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2012년18대대선이 얼마남질않은가운데 후보단일화포함과 지지선언등의 선거준비가한창이네요 각후보들이 선거준비를잘하여 진정으로국민들에게 선택을받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07
노통님께서는 이미 10년 전 대선 후보시절 부터 문재인님을 미래의 대선 후보로 지지하고 계셨던 것 같습니다... 지지 동영상이 화제로 급부상하고 있는 중입니다...
작성자
ⓧ자유민주주의
작성시간
12.12.07
불철주야 노력에 헌신하시는 님들 좋은 결과를 보겠지요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pakrhyukgesae
작성시간
12.12.07
즐거운 주말이 되겠네요~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2.12.07
...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2.12.07
문재인*안철수, 안철수*문재인…. 예상했던 대선 구도이네요….새머리당 할매 똥줄 타네 ! ㅎㅎㅎㅎㅎ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2.12.06
더불어 투표 = 한 사람 한 사람이 표를 집결시켜내는 투표 ==> 더불어 승리
작성자
희망엔진 박준하
작성시간
12.12.06
"한번에 한 사람(테레사 수녀)"이 있습니다. 한 사람씩 투표하고 바람직한 후보로 집결하면, 그 사람이 승리합니다.
작성자
희망엔진 박준하
작성시간
12.12.06
12월19일은 닭잡는 날 !!! 12월19일은 닭잡는 날 !!! 12월19일은 닭잡는 날 !!!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2.12.0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