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태풍도 간건가요? 8월초 휴가이신 분 많던데 비오는 날이 많아서 좀 그랬겠어요. 그래도 다 놀사람은 놀죠? 휴가여서 부러운건지 그 여유를 가질수 있는 경제력이 부러운건지 모르겠네요. 아` 경제적독립이 오는 날이 왔음 좋겠다 로또밖에 없나ㅠ 분발해야겠어요~작성자이미자작성시간22.08.03
아침에 창을 열고 환기를 시키며 에어컨을 트는데 나쁘지 않더라고요. 시원한공기는 에어컨 바람이겠지만 시원하고 하늘은 파랗고 뉴스속에 세상복잡한 이야기는 뒤로 한채 느끼는 좋더라고요. 음 좋다. 이기분 그대로 하루가 다 지나갔으면 좋겠네요~작성자총총이작성시간22.07.20
요즘 여름이라 덥고 또 습하기도 해서 집에서 탈출시도하게 되죠 쾌적한 카페를 찾아 아아를 먹는데 좀 저렴한곳도 있지만 요즘은 마니 비싸져서리 그럴땐 내가 직접 내려다니면 어떨까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여기저기 기웃하다 카페도헤이라는 쇼핑몰을 찾았고 가격도 착하고 원두도 스페셜티 ㅎㅎ 사람이 궁하면 다 찾게되있다니까요~작성자이미정작성시간22.07.07
커피를 검색하다보니 이 블로그까지 왔네요. 정보들은 많은데 좀 오래된듯한 ㅎ 그래도 어차피 시간과는 별개인 정보들이라 유익했네요. 요즘처럼 비가 오면 커피향이 겁나 땡기는 그런 날들이죠. 눅눅해서 불쾌지수 올라가는 그런 날들을 은은한 커피로 힐링의 날로 바꾸어보는건 어떨지 ㅎㅎ 나만의 생각.작성자최미란작성시간22.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