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은 무척 더운 날씨라고 하는데...
    맞는 것 같아요.
    무더위에 잘 지내고 계신가요... 역대라는 단어가 이제는
    새삼스러울 것도 없이 항상 역대라는 단어가 따라다니네요.
    그만큼 환경의 오염이 1년마다 더욱 심해지기 때문이겠죠....
    환경을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피카소 작성시간 20.06.04
  • 더위가 서서히 무르익고 있는 것 같아요.
    아침에는 서늘해서 정말 좋은데 낮에는 엄청 더워요.
    날씨가 더우니 더 정신이 없는 것 같아요.
    모든 분들 더위에 화이팅하시고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죵.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20.06.03
  • 날씨가 아침엔 비가오다가
    점심에는 또 다시 밝았다가
    좀 지나니 다시 금방 어두워지네요
    날씨가 너무 오락가락 하는거같아요
    작성자 라떼한입 작성시간 20.06.02
  • 비가오네요. 날씨가 쌀쌀하면서 기분은 좋네요.
    마음까지 안정감을 찾는 기분이 들어서 너무 좋아요.
    빗소리가 편하게 느껴지네요.
    점심시간이 되면 비가 그쳤으면 .....
    비가오면 손님이 .....
    작성자 미소지움 작성시간 20.06.02
  • 뒤숭숭 뒤숭숭 뉴스를 들으면 참 뒤숭숭한 것이
    더 답답하게 하네요.
    뭐 진영의 논리를 떠나고 자신의 아집을 떠나서 국민을 위한
    국민만을 위한 정책을 펴면 참 좋을 것 같은데
    다들 당리당략에 빠져서 할 말도 못하는 사람들을 보면 참 답답하네요.
    진보든 보수든 자신의 욕심을 버리면 참 편한 얼굴과 즐거운 얼굴을
    가질 수 있을텐데...
    정치인들의 얼굴을 다들 누군가를 잡아먹기 위한 눈같아요.

    날씨가 넘나 더워지는데 저처럼 열받지 마시고 시원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20.06.01
  • 날이 풀려서 그런지 다들 많이들 돌아다니시던대
    이번에 쿠팡에서 또 크게 터져서
    다들 조심하셔야 할 거 같아요
    작성자 라떼한입 작성시간 20.05.30
  • 날씨가 많이 더워진것 같네요.
    그늘에 있으면 시원한데 그늘을 벗어 나면 더위가...
    횡단보도 그늘막이 외국에서 놀라운 장면으로 비친다고 하네요.
    공무원이 아이디어를 내서 했다고 하는데...
    그리고 비오는 날 카페나 식당에 가면 있는 우산담는 봉지가
    비가 그렇게 많이오는 영국에서 보고서 굿 아이디어였다고 하네요.
    누가 만들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오늘도 코로나 때문에 뒤숭숭하지만 함께 이겨내 보자고요.
    작성자 블루문 작성시간 20.05.29
  • 계속 날씨가 너무 좋은데 코로나 확진자 양상이 급하게 퍼져나가네요.
    코로나 전과후의 생활이 엄청나게 변할 것이라 하는데
    딱 맞는 이야기 같아요.
    백신이 나오지 않는 이상 많은 생활이 무척 불편할 것 같아요.
    이제는 택배도 믿기 힘들것 같고요.
    계속 어려워지는 시간이네요...
    모두 힘내보아요.
    작성자 가든정원 작성시간 20.05.28
  • 오늘은 날씨가 너무 너무 환상적이네요
    따쓰하고 깨끗한 하늘
    너무 기분이 좋네요.
    작성자 라떼한입 작성시간 20.05.27
  • 좋은 날씨가 계속되는데 코로나가 참 오래도 가네요.
    경제는 코로나 전후라고 하는데
    아직도 코로나 국면이니 언제 백신이 개발될는지 많이 기다려지네요.
    아이들한테도 원인도 모르는 이상한 병이 발병했다고 하는데
    참 걱정되는 뉴스만 많이도 나오네요.
    작성자 수채화 작성시간 20.05.27
  • 날씨가 참 좋은 하루네요.
    모두 행복한 시간 되세요.
    아직 코로나에 둔감해진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방역수칙은 잘 지키면서 지내요.
    모든 분들이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20.05.26
  • 날씨도 좋고 바람도 선선하게 부는게
    기분 좋은 한 주 시작을 할 수 있네여
    다들 기분 좋은 월요일로 시작하셨음 합니다.
    작성자 라떼한입 작성시간 20.05.25
  • 맑은 공기가 참 기분까지 상큼하게 만드네요.
    입하가 지났지만 아직 한여름의 기온이 되기에는
    조금 시간이 남아 있겠죠.
    이렇다가 훅~~~ 여름날씨가 될 것 같아요.
    모든 분들 힘내시고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20.05.25
  • 좋은 하루 입니다.
    무더위가 시작되려나 날씨가 참 화창하네요.
    오늘은 주말인데...
    코로나 때문에 밀폐된 공간은 많이 꺼려지니
    외부로라도 나들이 다녀오고 싶은 날씨네요.
    외부로 나가셔도 거리두기는 잊지마시고 마스크 착용하세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작성자 카페나라 작성시간 20.05.22
  • 잘지내고 계시죠.
    오늘은 날씨가 화창하고 좋네요.
    사회적 분위기도 이렇게 날씨처럼 화창하고 평화로웠으면 좋겠네요.
    화창하고 평화로운 분위기 아래로는 복잡한 사회현상들이 얽혀있지만
    잘 극복하고 힘차게 시작하자고요.
    작성자 미라클 작성시간 20.05.21
  • 한동안 비가 계속 와서인지
    덥지도 않고 바람도 시원하고
    날씨가 오랜만에 엄청 좋은거 같네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라떼한입 작성시간 20.05.20
  • 맑은 공기가 시원하네요.
    살짝 쌀쌀하지만 상쾌한 바람도 시원스럽게 불고 있네요.
    미세먼지 보통 / 초미세먼지 좋음 비가와서 그런지
    공기가 깨끗하고 맑은 하늘도 볼수 있어서 좋아요.
    쾌적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겨울이야기 작성시간 20.05.20
  • 오전에는 비가 기분좋게 오더니
    점심시간이 되니 뚝~~ 밝은 햇살이 돌아왔네요.
    시원한 바람도 좋고 기분까지 상쾌해 지는 시간이네요.
    다행스럽게 점심시간이 되니 비가 안와서 다행이네요.
    손님이 많이와야 할텐데....
    최고로 행복한 시간 되세요.
    작성자 수채화 작성시간 20.05.19
  • 점심까지는 날씨가 밝아서 다행이었는대
    갑자기 폭우가 쏟아지네요..
    다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요~
    작성자 라떼한입 작성시간 20.05.18
  • 아침부터 소나기처럼 비가 우루륵 오더니
    다시 잠잠 회사에 물건이 왔는데 하늘이 컴컴해지면서
    비가 올것 같더만
    물건을 다 옮기니 비가오기 시작하네요.
    다행 다행 박스라서 비에 젖으면 않되는데 말이죠.
    오늘도 이렇게 행운이 왔네요...
    여러분도 작은 곳에서 행운을 찾아보아요.
    작성자 겨울이야기 작성시간 20.05.18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21 22 23 24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