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무척 더운 날씨라고 하는데... 맞는 것 같아요. 무더위에 잘 지내고 계신가요... 역대라는 단어가 이제는 새삼스러울 것도 없이 항상 역대라는 단어가 따라다니네요. 그만큼 환경의 오염이 1년마다 더욱 심해지기 때문이겠죠.... 환경을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작성자피카소작성시간20.06.04
뒤숭숭 뒤숭숭 뉴스를 들으면 참 뒤숭숭한 것이 더 답답하게 하네요. 뭐 진영의 논리를 떠나고 자신의 아집을 떠나서 국민을 위한 국민만을 위한 정책을 펴면 참 좋을 것 같은데 다들 당리당략에 빠져서 할 말도 못하는 사람들을 보면 참 답답하네요. 진보든 보수든 자신의 욕심을 버리면 참 편한 얼굴과 즐거운 얼굴을 가질 수 있을텐데... 정치인들의 얼굴을 다들 누군가를 잡아먹기 위한 눈같아요.
날씨가 넘나 더워지는데 저처럼 열받지 마시고 시원한 하루 되세요.작성자카페루루작성시간20.06.01
날씨가 많이 더워진것 같네요. 그늘에 있으면 시원한데 그늘을 벗어 나면 더위가... 횡단보도 그늘막이 외국에서 놀라운 장면으로 비친다고 하네요. 공무원이 아이디어를 내서 했다고 하는데... 그리고 비오는 날 카페나 식당에 가면 있는 우산담는 봉지가 비가 그렇게 많이오는 영국에서 보고서 굿 아이디어였다고 하네요. 누가 만들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오늘도 코로나 때문에 뒤숭숭하지만 함께 이겨내 보자고요.작성자블루문작성시간20.05.29
계속 날씨가 너무 좋은데 코로나 확진자 양상이 급하게 퍼져나가네요. 코로나 전과후의 생활이 엄청나게 변할 것이라 하는데 딱 맞는 이야기 같아요. 백신이 나오지 않는 이상 많은 생활이 무척 불편할 것 같아요. 이제는 택배도 믿기 힘들것 같고요. 계속 어려워지는 시간이네요... 모두 힘내보아요.작성자가든정원작성시간20.05.28
좋은 날씨가 계속되는데 코로나가 참 오래도 가네요. 경제는 코로나 전후라고 하는데 아직도 코로나 국면이니 언제 백신이 개발될는지 많이 기다려지네요. 아이들한테도 원인도 모르는 이상한 병이 발병했다고 하는데 참 걱정되는 뉴스만 많이도 나오네요.작성자수채화작성시간20.05.27
좋은 하루 입니다. 무더위가 시작되려나 날씨가 참 화창하네요. 오늘은 주말인데... 코로나 때문에 밀폐된 공간은 많이 꺼려지니 외부로라도 나들이 다녀오고 싶은 날씨네요. 외부로 나가셔도 거리두기는 잊지마시고 마스크 착용하세요. 즐거운 주말되세요.작성자카페나라작성시간20.05.22
오전에는 비가 기분좋게 오더니 점심시간이 되니 뚝~~ 밝은 햇살이 돌아왔네요. 시원한 바람도 좋고 기분까지 상쾌해 지는 시간이네요. 다행스럽게 점심시간이 되니 비가 안와서 다행이네요. 손님이 많이와야 할텐데.... 최고로 행복한 시간 되세요.작성자수채화작성시간20.05.19
아침부터 소나기처럼 비가 우루륵 오더니 다시 잠잠 회사에 물건이 왔는데 하늘이 컴컴해지면서 비가 올것 같더만 물건을 다 옮기니 비가오기 시작하네요. 다행 다행 박스라서 비에 젖으면 않되는데 말이죠. 오늘도 이렇게 행운이 왔네요... 여러분도 작은 곳에서 행운을 찾아보아요.작성자겨울이야기작성시간20.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