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은 태풍 때문인지 날씨가 좀 풀린듯하네요.
    그래도 더운 날씨는 여전하지만 비가 와서 그런지 내리는 빗줄기를 보면
    약간은 시원한 느낌이 드네요.
    카페에 앉아서 내리는 빗줄기를 보면 기분은 좋은데 손님 걱정은 여전하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9.08.07
  • 어제 저녁에는 대단한 더위에 지고 말았네요. 이런 더운 날씨에
    카페나 찜질방등 시원한 매장에가서 하루 종일(?) 있어야 되는 걸까요
    찜질방 정말 잘 될듯하네요. 특히 금요일이나 토요일은 ^^*
    매출이 올라가서 좋을 까요? 전기세 때문에 울상일까요? 궁금하여라
    오늘을 미* "엄마부대" 때문에 어이가 없네요. 어찌 저런 생각을 하면서 살아갈 수 있을까요?
    아무리 생각이 다르다고 하지만 합리적인 생각은 해야 하지 않을까요?
    친일파를 완전히 싹을 잘랐어야 하는데 아이들이 배울까 걱정입니다.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9.08.06
  • 다시 태풍이 온다고 하네요. 이번 태풍은 바람이 강해서 피해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하는데
    태풍권에 드신 모든 분들 방비를 잘하시길 바래요.
    오늘도 여전히 30도의 기온이 땀이 저절로 흘러 내리게 하네요.
    가정에서도 에이컨 때문에 전기세 폭탄이 걱정되는 요즈음 입니다. ㅜㅠ;;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08.05
  • 진짜 장마가 끝나서 이렇게 더운건가요 ㅠㅠㅠ 아침부터 푹푹 찌네요
    일요일 오전 9시30분 ㅠㅠ 벌써 부터 이렇게 더우면 아이고 오늘 로스팅은 거희 누드 차림으로 해야 할듯 싶습니다 ㅎㅎ
    다들 휴가철이라 여행들 떠나시는데 전 몇년째 이러고 있네요
    휴가는 커녕 가까운 국내라도 1박하고 오면 좋을텐데
    주워진 환경이 절 떠나지 말구 있으라네요 ㅎㅎㅎ
    모 까짖거 커피쟁이가 커피와 있는게 휴양이겠죠
    오늘도 전 열심히 땀 찔찔 흘려가며 로스팅좀 하러 가겠습니다
    저 대신 울 횐님들 좋은 주일 잘 보내시구요 맛난거 많이 드시고 좋은 하루 되소소 전 그럼 이만 ~~~휘릭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9.08.04
  • 벌써 8월이네요. 2019년도 이젠 후반기.. 열심히 그리고 좋은 열정으로 시작한 한해의 후반기 마무리 잘하시고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내서 가을에는 좋은 추수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9.08.02
  • 이젠 본격적인 무더위가 올 듯하네요. 아침까지 비가 오더니 이젠 햇볓이
    이 습도를 어떻게 해야 될까요? 가만히 있어도 땀이 저절로 주르륵~~~~
    시원한 에어콘이 대세겠지만 그래도 이 더위를 이겨내야 될것 같아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9.08.01
  • 엄청난 피가 폭포수처럼 내리네요. 에어콘을 틀어 놓아서 시원하긴 한데..
    밖에만 나가면 또 엄청난 습도가 턱하고 숨막히게 하네요.
    창밖의 빗줄기는 너무 좋은데 밖의 날씨는 너무 습하네요.
    장마가 끝났다고 하는데 이건 장마라고 할 때보다 비가 더 많이 오니 ㅜㅠ;;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07.31
  • 본격적인 무더위라고 하는데 아침에 살짝 비가 오더니 습한 기운이 무한대로 올라오네요.
    완전 푹푹찌는 것이 불쾌지수 업업이 되는 것 같아요.
    작성자 전원풍경 작성시간 19.07.30
  • 매미들의 우렁찬 합창소리에 새벽잠을 깨는걸 보면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됨을 알리는듯 하네요..
    막바지 더위에 건강들 잘 챙기시고 7월 마무리 잘 하세요^^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9.07.30
  • 장마가 끝났다고 하네요. 이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여름은 여름다워야 하지만 이건 어릴적 그 여름이 아니라 자외선 덩어리를...
    어린적 그 상쾌하고 시원한 바람이 불며 즐겁던 여름은 없는 것 같아요.
    빌딩 숲사이에서 오염된 공기가 사람의 마음까지 오염시키는 기분이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계절 .. 힘을 내볼까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07.29
  • 마지막 장마인가요
    한차례 물 폭탄이 떨어 지고 나니 조금은 고요한 듯 ㅎㅎ
    로스팅 하는데 콩 볶는 소리 보다 빗소리가 더 크게 들리는게 화음이 척척 잘 맞아 떨어 지는듯 ㅎㅎ
    좀 습도가 높아 끈적거림은 있어도 이렇게 비오는 날 로스팅은 언제나 저에겐 해피데이랍니다
    커피는 습도에 민감합니다
    보관이나 로스팅이나 커피추출이나 습도에 따른 변화는 정말 커피에겐 큰 영향을 주지만
    어렵다 생각말구 습도를 잘 이해 하고나면 이런 영향들속에서 오히려 더 좋은 커피를 만들어 낼 수 있으니
    넘 걱정마시구 어디까지나 커피는 즐기는 거지 연구하라고 만든게 아니라는 사실 ^^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구요 새로운 한주 화이팅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9.07.28
  • 오늘 아침 같아선 겁나 비가 많이 와서 걱정반 시원한 맘 반했는데 비가 잦아들었네요. 요즘은 왜 비가 마구 쏟아지면 속도 후련한 느낌 이건몰지 ㅎㅎ 암튼 비가와서 좋은것 같네요`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9.07.26
  • 오랜만에 보는 장마비가 오네요. 시원하기도 하고 뻥하고 가슴까지 시원하게 하네요.
    인명피해가 없는 장마라고 하니 이번 장마는 기분까지 좋게 하네요.
    재산피해가지 없는 장마라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불금인데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07.26
  • 일요일까지 장마라고 하는데
    날씨는 후덥지근하고 불쾌지수가 많이 올라 갈 수 있는 날씨인데
    상쾌한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해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9.07.25
  • 대서라서 그런지 엄청 엄청 덥네요. 햇볓은 쨍쨍한게 아닌데
    후덕지근 후덥지근 이런 날에는 불쾌지수가 올라갈것 같은데 모두 릴렉스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시원한 카페에서 보내세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9.07.23
  • 비오는 주일 아침 9시 매장들렸다가 공장에 나와 커피 한 잔 드립으로 내려 마시며 로스팅 준비를 하고 있네요
    밖에는 빗방울이 하늘 위에서 살랑 살랑 거리며 내리고 있는데 마치 처량하기도 하고 안되 보이기도 하고 올려면 화끈하게 오던지 암튼 기분은 그냥 꿀꿀 하다고 할까요 ㅎㅎ
    또 이렇게 시간이 흐르고 변화 되고 지나가고 다시 찾아오고
    하지만 늘 제 곁에서 내 손길만 기다리고 있는 커피콩들을 볼때면 니들이 이 세상에서 잴 내 마음을 잘 알아주고 나와 함께 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그냥 기분이 거시기 하지만 커피 한잔마시고 커피콩과 연애나 해야 겠습니다
    울 횐님들도 굿데이 되시구요 늘 안전운전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9.07.21
  • 장마가 온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우리나라를 지나간다고 하는데 비 피해가 없기를..
    온 나라는 일본 불매운동하자고 하는데
    "일본 갈 사람은 다 가고, 日 제품 살 사람은 다 산다고?" 저를 되돌아 보게 되네요.
    오늘 모두 행복한 시간 되세요.. 동참하자고요.
    작성자 전원풍경 작성시간 19.07.19
  • 잘못을 인정하는게 저리 어려운건지 일본 제품 불매운동에 동참하고 있지만
    참 저나라의 꼴통 보수를 보면서 우리나라의 꼴통 보수를 보는 것 같아 씁쓸하네요.
    아직도 친일파가 득세 하는 우리나라는 많이 반성을 해야 할듯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19.07.18
  • 장마가 올라온다고 하네요. 남부지방에는 비가 많이 온다고 하는데
    비 피해가 없어야 될텐데 올해는 장마 때문에 피해보는 지역이 많지 않은 것 같아 다행이네요.
    많은 비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없으면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상쾌하고 유쾌하게 보내세요.
    작성자 봄의정원 작성시간 19.07.17
  • 날씨가 후덥지근하네요. 비가와서 그런지 시원한 바람보다는 후덥지근함이 ㅜㅠ;;
    에어콘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오는 매장안에서 상쾌한데 밖에만 나가면 후덥지근
    시원한 매장으로 놀로오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9.07.16
이전페이지 26 27 28 29 현재페이지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