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100면만의 더위 이건 너무한것 아닌가요.
    우리나라가 소말리아보다 더 덮다는둥....
    가만히 있어서 숨이 차는 걸 보면 정말 더운 날씨
    더위 먹지 않게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 시원하게 보내세ㅛ.
    작성자 커피공원 작성시간 18.07.23
  • 더위도 이런 더위가 없을 것 같네요
    어제는 로스팅 하면서 불이 나 불야불야 혼자서 분주히 불끄고 가뜩이나 더운데 연기 뺀다고 공장문 죄다 열어 놓고 ㅠㅠ
    빙수에 들어가는 팥 만드냐 가뜩이나 더 더웠는데 정말이지 어제는 생각만 해도 끔직
    일요일 오늘은 더 더운느낌이 ㅠㅠㅠ 정말 로스팅 하기엔 끔직한 날시네요^^
    가만있어도 땀이 뻘뻘 나는데 230도까지 올라가는 불앞에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흐^^
    계속해서 찬물로 세수 하면서 열심히 로스팅하고 있습니다
    울 횐님들도 더위 먹지 마시고 이런 날이 계속 된다고 하니간 건강 유념하세요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8.07.22
  • 오~~ 너무 시원해요. ㅜㅠ;;
    이렇게 이야기라도 해야 좀 시원해 질것 같아요. ^^*
    계속 무더워진다고 하는데 농작물에 피해는 없을지..
    걱정이 되네요...
    피해가 없어야 될텐데....
    날씨가 더워도 너무 더우니 돌아다니는 분들도 별루 없어요.
    시원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8.07.20
  • 어제가 초복이었는데
    회원 여러분 몸보신은 제대로 하셨나요.
    맛난 삼계탕, 삼겹살 ^^*
    오늘도 여전히 폭염이라고 하네요.
    어제 몸보신한 기운으로 오늘 하루도 힘차게 지내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07.18
  • 오늘은 초복 ^^*
    열대야 정말 힘들다. ^^*
    그래도 여름은 이렇게 더워야 여름이라고 생각하려고요.
    그래야 여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야호....
    땀열심히 흘리고 삼계탕으로 속 확풀어버리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8.07.17
  •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밖에 나가는 것도 힘드네요.
    이젠 장마도 없고 이런 더위로 가을을 기다려야 할까봐요.
    너무 더운 날씨 아이들에게 좋지 못한 환경을 물려주는 것 같아
    참으로 미안하네요..

    그래도 오늘 하루 홧팅하면서 시원하게 보내자고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8.07.16
  • 일요일 무지 덥네요 어제 부터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이 된건지 몰라도
    정말 악 소리가 나는것 같습니다
    더우기 연유까지 만들어야 하니 불앞에서 죽을 맛이지만
    사서 쓰는것 보단 휠씬 좋으니 사사로운 것 하나까지도 신경 안쓸수 없겠더라구요
    비록 제 몸은 고달프다고 말하고 있어도 이렇게 또 로스팅 하려고 준비를 하고 있네요 ㅎㅎㅎ
    에어컨을 켜 놓고 하면 좀 괜찬겠지만 그러면 머신에 온도가 낮아져서 안되거든요
    더워도 참고 합니다 그래서 ㅎㅎ
    쉬는 날 없이 온전히 하루만이라도 일에서 손을 때고 놀아 봤으면 하는 마음은 굴뚝같지만
    그게 어디 내맘데로 됩니까 그래도 화이팅 하면서 열심히 살아야죠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8.07.15
  • 이젠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 왔네요.
    다들 지치지 마시고 힘내세요. ^^*
    이것도 다 시간이 지나면 지나가겠죠.
    그래도 여름이라서 다행입니다.
    여름이 그래도 카페는 성수기자나요. ^^*
    오늘도 대박나시고 행복하세요.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18.07.13
  • 날씨가 너무 안좋아요.
    꾸릿 꾸릿 더워요..
    장마가 지났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부실비도 오고
    어여 장마가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매장에 손님들이 많을 텐데...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8.07.12
  • 어제 장마가 끝난줄로 알았는데
    장마전선이 다시 내려와서 오전까지 비가 온다고 하네요.

    다들 힘들어 하시는듯하네요.
    장마가 좀 지나고 무더위가 되어야 매출이 좀 더 올라갈텐데..
    이제 장마지나면 힘든 시간이 지나갈듯하네요.
    다들 힘내고 아자 하자고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18.07.11
  • 이젠 본격적으로 30도 넘는다고 뉴스에 연신 나오네요. 이젠 본격적으로 더워지는건가요? 그래도 바람은 시원했었는데..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8.07.10
  • 장마가 끝나는가 싶더니 보슬비가 내리네요.
    많은 비가 아니라서 다행인데.
    오늘 비로 이젠 본격적인 무더위라고 하는데 더위 조심하시고요.
    그래도 더위가 시작되면 몸은 피곤하지만 손님들이 있으니 힘이나네요.
    오늘만 참고 내일부터 고고싱해야겠죠. ^^*
    기분 좋은 내일을 위해서 홧팅하세요.
    작성자 커피공원 작성시간 18.07.10
  • 사람도 변하는건가요. 나이가 사람을 변하게 하나봐요. 예전엔 비가 오는게 왜이리 시른지, 근데 지금은 넘 편하고 좋네요. 정말 신기하다는...이럴땐 커피향도 참 좋게 느껴지죠. 커피한잔 하면 비오는 오후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저도 향을 마십니다~ㅎ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8.07.09
  • 장마라 구슬비가 내리더니 이젠 본격적으로 내르는 듯하네요.
    장마피해가 없어야 되는데...
    다시 장마가 오니 장마피해가 걱정이 되네요.
    매장 밖의 비가 내리는 모습이 예쁘기만 한데..
    손님이 별루 없어서 카페에 들어왔네요.
    비오는 날
    장마피해가 없길 바라며...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8.07.09
  • 또 다시 한주가 지나고 일요일이네요 어김없이 전 매장 오픈해 놓고 공장에 와서 로스팅 중입니다
    내일부터 이틀간 장마라고 하던데
    공장으로 오는 길가에 소소한 그림처럼 펼쳐진 풍경들과 하늘이 오늘은 로스팅 하지 말구 어디 나가 놀으라고 유혹을 하네요 ㅎㅎㅎ
    그래도 이렇게 이 좋은날 로스팅을 하게 되니 이 또한 감사할 일이겠죠 ^^ 왜 이렇게 짠하죠 ㅎㅎㅎ
    암튼 커피쟁이가 커피옆에 있을때 가장 행복한 것 처럼 오늘 이 하루를 커피와 또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한 사나이랍니다
    울횐님들은 화창한 일요일 마음것 즐기시구 새로운 한 주간 또 화이팅 하시길 바랄께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8.07.08
  • 날씨가 좋네요.
    여름은 이렇게 더워야 제맛이죠...
    시원한 카페가 생각나는 계절 여름이네요.
    장마라고 하는데 저희 동네는 햇볓이 쨍쨍~~~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18.07.06
  • 더워요. 더워
    이렇게 덥다니 작년보다 더 더운것 같아요.
    저만 이렇게 느끼는 것은 아닌지...
    아침에 살짝쿵 비가 내리고 있는데도
    이 더위는 식지가 않더라고요...
    더울 수록 불쾌지수가 쑥~~~올라가는데.
    모든 분들 시원한 기분으로 불쾌지수를 쏴~~악 날려버려요. ^^*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18.07.05
  • 날씨가 왜이리 뜨거운지 덥다표현하기 무색하네요. 그런데 이때 감기도 유행이라니 좀... 건강관리 잘 하세요~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18.07.04
  • 월드컵 열기도 식는듯하네요.
    직접 보기보다는 뉴스를 통해서...
    세상이 빠르게 변하는 것을 느끼네요...
    출근하다보면 신문이 보이는데
    세상의 이야기를 볼 수 있는게 신문이나 TV뿐이었는데
    이제는 언제나 인터넷을 보게 되니 신문의 구독율이 거의
    제로에 가까울 것 같네요.

    컨텐츠의 홍수 속에서 피로도가 쌓인다고 하는데
    너무 많은 정보도 참 힘든것 같아요..
    나에게 맞는 정보만 아름 아름 쏙 빼내야 될듯하네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8.07.04
  • 뿌라삐룬 발음도 어렵네요. ^^*
    태풍 때문에 피해 농가가 많을 것 같은데.
    피해 보상이라든지 복구가 신속하게 이루어지길 바래 봅니다.
    자연은 아무리 대비를 해도 그 피해가 있기에
    자연앞에 무기력한 인간이지만 그래도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모두 힘을 모아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새벽에는 일본이 이기는 것이 배는 아팠지만
    아시아국가에서 8강에 가는 기적이 일어나는가 싶었지만
    역시 어려운가 봅니다.

    32강과 16강은 이변이 일어나지만 8강이후에는
    본연의 실력이 있어야 올라간다고 하더군요..

    실력에는 운도 그 의미가 없나 봅니다.
    작성자 카페참좋다 작성시간 18.07.03
이전페이지 41 현재페이지 42 43 44 4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