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도 이런 더위가 없을 것 같네요 어제는 로스팅 하면서 불이 나 불야불야 혼자서 분주히 불끄고 가뜩이나 더운데 연기 뺀다고 공장문 죄다 열어 놓고 ㅠㅠ 빙수에 들어가는 팥 만드냐 가뜩이나 더 더웠는데 정말이지 어제는 생각만 해도 끔직 일요일 오늘은 더 더운느낌이 ㅠㅠㅠ 정말 로스팅 하기엔 끔직한 날시네요^^ 가만있어도 땀이 뻘뻘 나는데 230도까지 올라가는 불앞에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흐^^ 계속해서 찬물로 세수 하면서 열심히 로스팅하고 있습니다 울 횐님들도 더위 먹지 마시고 이런 날이 계속 된다고 하니간 건강 유념하세요 ^^*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8.07.22
오~~ 너무 시원해요. ㅜㅠ;; 이렇게 이야기라도 해야 좀 시원해 질것 같아요. ^^* 계속 무더워진다고 하는데 농작물에 피해는 없을지.. 걱정이 되네요... 피해가 없어야 될텐데.... 날씨가 더워도 너무 더우니 돌아다니는 분들도 별루 없어요. 시원한 하루 되세요.작성자빈스헤라작성시간18.07.20
일요일 무지 덥네요 어제 부터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이 된건지 몰라도 정말 악 소리가 나는것 같습니다 더우기 연유까지 만들어야 하니 불앞에서 죽을 맛이지만 사서 쓰는것 보단 휠씬 좋으니 사사로운 것 하나까지도 신경 안쓸수 없겠더라구요 비록 제 몸은 고달프다고 말하고 있어도 이렇게 또 로스팅 하려고 준비를 하고 있네요 ㅎㅎㅎ 에어컨을 켜 놓고 하면 좀 괜찬겠지만 그러면 머신에 온도가 낮아져서 안되거든요 더워도 참고 합니다 그래서 ㅎㅎ 쉬는 날 없이 온전히 하루만이라도 일에서 손을 때고 놀아 봤으면 하는 마음은 굴뚝같지만 그게 어디 내맘데로 됩니까 그래도 화이팅 하면서 열심히 살아야죠 ^^*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8.07.15
장마가 끝나는가 싶더니 보슬비가 내리네요. 많은 비가 아니라서 다행인데. 오늘 비로 이젠 본격적인 무더위라고 하는데 더위 조심하시고요. 그래도 더위가 시작되면 몸은 피곤하지만 손님들이 있으니 힘이나네요. 오늘만 참고 내일부터 고고싱해야겠죠. ^^* 기분 좋은 내일을 위해서 홧팅하세요.작성자커피공원작성시간18.07.10
사람도 변하는건가요. 나이가 사람을 변하게 하나봐요. 예전엔 비가 오는게 왜이리 시른지, 근데 지금은 넘 편하고 좋네요. 정말 신기하다는...이럴땐 커피향도 참 좋게 느껴지죠. 커피한잔 하면 비오는 오후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저도 향을 마십니다~ㅎ 작성자우주인작성시간18.07.09
장마라 구슬비가 내리더니 이젠 본격적으로 내르는 듯하네요. 장마피해가 없어야 되는데... 다시 장마가 오니 장마피해가 걱정이 되네요. 매장 밖의 비가 내리는 모습이 예쁘기만 한데.. 손님이 별루 없어서 카페에 들어왔네요. 비오는 날 장마피해가 없길 바라며...작성자카페맘작성시간18.07.09
또 다시 한주가 지나고 일요일이네요 어김없이 전 매장 오픈해 놓고 공장에 와서 로스팅 중입니다 내일부터 이틀간 장마라고 하던데 공장으로 오는 길가에 소소한 그림처럼 펼쳐진 풍경들과 하늘이 오늘은 로스팅 하지 말구 어디 나가 놀으라고 유혹을 하네요 ㅎㅎㅎ 그래도 이렇게 이 좋은날 로스팅을 하게 되니 이 또한 감사할 일이겠죠 ^^ 왜 이렇게 짠하죠 ㅎㅎㅎ 암튼 커피쟁이가 커피옆에 있을때 가장 행복한 것 처럼 오늘 이 하루를 커피와 또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한 사나이랍니다 울횐님들은 화창한 일요일 마음것 즐기시구 새로운 한 주간 또 화이팅 하시길 바랄께요^^*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8.07.08
더워요. 더워 이렇게 덥다니 작년보다 더 더운것 같아요. 저만 이렇게 느끼는 것은 아닌지... 아침에 살짝쿵 비가 내리고 있는데도 이 더위는 식지가 않더라고요... 더울 수록 불쾌지수가 쑥~~~올라가는데. 모든 분들 시원한 기분으로 불쾌지수를 쏴~~악 날려버려요. ^^*작성자빈스헤라작성시간18.07.05
뿌라삐룬 발음도 어렵네요. ^^* 태풍 때문에 피해 농가가 많을 것 같은데. 피해 보상이라든지 복구가 신속하게 이루어지길 바래 봅니다. 자연은 아무리 대비를 해도 그 피해가 있기에 자연앞에 무기력한 인간이지만 그래도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모두 힘을 모아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새벽에는 일본이 이기는 것이 배는 아팠지만 아시아국가에서 8강에 가는 기적이 일어나는가 싶었지만 역시 어려운가 봅니다.
32강과 16강은 이변이 일어나지만 8강이후에는 본연의 실력이 있어야 올라간다고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