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많이 포근해 졌네요 이젠 겨울도 굿바이 인듯 ㅎㅎㅎ 좀 서운하기도 하지만 따뜻한 봄이 마냥 기다려 지는 이유는 몰까요 토요일 오늘 전 하루종일 공장에서 일좀 보다가 오후 늦게 손님들 만나고 하면 하루가 다 지나갈 듯 싶습니다 벌써 2월도 지나가고 곧 3월이 새롭게 시작 될 텐데 울 횐님들 기분은 어떠 한지요 오늘 이 하루가 더 없이 소중한 만큼 느낄수 있도록 울 횐님들도 해피 하게 보내시구요 새로 다가오는 또 다른 한 주간도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8.02.24
설날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설날 연휴라 좀 한가한 시간을 보냈네요. 이젠 봄이라고 해도 괜찮은 날씨네요. ^^* 추운 겨울 열심히 잘 이겨냈으니.. 이젠 새생명이 돋아나듯이 좀 바쁜 생활이 될듯하네요. 올해 모든 분들 대박나세요. ^^*작성자브라운작성시간18.02.19
구정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전 본점 매장 바닥 시공을 직접 하냐고 연휴때도 일을 했네요 특별히 갈때도 없구 ㅠㅠ 커피 쟁이가 커피옆에 끼고 있는게 가장 행복한 사나인 지라 ㅎㅎ 오늘도 이렇게 홀로 공장에 나와 일을 하고 있습니다 남들 보다 좀더 아주 조금만더 내가 하는일에 관심을 갖는다면 결코 1위라는 자리는 먼 곳에 있는게 아니라 생각하는 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그러기엔 사실 많은 시련들이 있는데 그 시련 역시 행복이다 생각하며 오늘 이 하루도 웃으며 보내고 있네요 울 횐님들도 올 한해 멋지게 원하시는 모든것들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길 바라며 넙쭉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8.02.17
오늘도 여전히 낮의 햇살은 따뜻하네요. 다들 동계올림픽은 보고 계신가요? 우리나라 모든 선수들의 노력이 좋은 결과로 나타났으면 좋겠네요. 순위에 들어야 좋겠지만 노력한 성과가 나타나면 더욱 좋을 듯해요. 이런 봄 날씨 일수록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작성자좋은날작성시간18.02.13
오늘은 모처럼 영상 기온을 유지 하네요 새벽에도 영상이였는데 내일이면 또 다시 영하라고 하지만 오늘 이 하루 만큼은 포근하게 보낼수 있어 다행입니다 다들 연휴 때문에 바쁘시겠네요 전 연휴가 사실 별루거든요 아버지를 모시고 살다 보니 이런 날이 되면 유독 아버지가 더 외로워 하시고 저두 어차피 매일 일을 해야 하고 이번엔 매장 바닥 공사좀 할 계획인데 오히려 연휴에 일이 더 많을듯 싶습니다 벌써 2월 금세 3월이 올테구 이리도 추웠던 겨울도 봄앞에서는 녹아 버리겠죠 울 횐님들 마음역시 봄기운처럼 포근한 하루 멋지게 오늘 잘 보내시구요 늘 건강 유념하시구요 ^^*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8.02.10
날씨가 많이 풀렸나봐요. 얼었던 수돗물이 나오네요. ^^* 2일전에 얼었던 수돗물인데 날씨가 포근해져서 그런지 다시 나오기 시작하네요. ^^* 터질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스럽게도 물이 나오기 시작. 문제는 씽크대에서 물이 빠지는 하수구가 얼어 버려서 ㅜㅠ;; 이것도 문제네요. 그래도 수돗물이 나오는 걸 보면 봄이 성큼왔나봐요. 우리 선조의 지혜는 역시 굿... 입춘이 지나자마자 이런 따뜻함이 같이 오네요.작성자카페맘작성시간18.02.09
오늘은 다시 무척 추워진 느낌입니다 새벽에 공장와서 일 보고 매장 들렸다가 다시 지금은 공장 ㅎㅎㅎ 로스팅 하러 왔는데 수도가 얼었네요 ㅠㅠ 몇칠 더 강추위가 온다고 하는데 걱정입니다 손발이 꽁꽁 ㅎㅎ 그래도 로스팅 하면 열기 때문에 추운지는 몰라 다행이죠 ㅎㅎ 일요일 온전 하게 저두 주말엔 쉬고 싶은데 몇년째 이러고 있네요 오너라는 직책 보단 목표가 있으니 제 몸을 정신력이 움직이는것 같습니다 다 왔다 조금더 가자 하면서 말입니다 ㅎㅎ 많이 추운 날씨 속에 울 횐님들도 건강 유념 하시구요 몇칠만 참으면 날씨가 풀린다고 하니 오늘 하루 멋지게 보내시구 새로운 한 주간 또 열심히 화이팅 해요 ^^*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8.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