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카페도헤이 카페가 여기 있었네요. ^^*
    회원분들 잘 부탁드려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작성자 카페YOU 작성시간 17.09.01
  • 가을 햇살과 시원한 가을 공기가 기분까지 시~~~원하게 하는군요.
    아침,저녁에는 쌀쌀한 기운도 돌지만 이런 청명한 가을날씨는 너무 좋아요.
    즐겁고 시~~원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17.08.31
  • 카페 커피머신 그라인더를 자동으로 바꾸니 세상 편하고 좋네요~~
    카페생활 6년만에 어깨랑 팔다나가고 요즘 치료받고 있었거든요^^
    감사해요~~^^
    날씨가 참 쉬원하니 좋네요
    그래도 아직은 쉬원한 아이스아메가 더 좋네요~~
    작성자 은혜카페 작성시간 17.08.30
  • 오랜만에 다시 찾은 카페도헤이
    요즈음 카페도헤이 원두에 빠져있어요.
    참 맛있는 커피들... ^^*
    이젠 완연한 가을 날씨가 참 기분을 좋게 하네요. ~~
    언제 그랬냐는 듯이 무더위는 사라지고 시원한 가을바람에 너무 좋아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08.29
  • 지금 밖에 내리는 빗줄기가 엄청 나네요.
    거의 20분 이상을 저렇게 쏟아 붓고 있어요.
    회원님들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
    비오는데 빗길 안전운전 하세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7.08.24
  • 장마가 다시 시작인듯한 요즘이네요
    절기상으로는 오늘이 처서라는데 말이죠 ㅎ
    8월도 일주일 정도밖엔 남지 않았으니 길었던 여름도 이젠 물러가겠죠
    화이팅하는 하루 되세요^^*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7.08.23
  • 일요일 맞죠 ㅎㅎ 정신이 없네요
    금요일 부터 5년 동안 있었던 본사 공장을 이전 하냐구 정신이 없었거든요
    밖엔 비가 오는데 오전 일찍 매장 오픈해 놓고 공장와서 이렇게 로스팅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오늘 하루 종일 비가 온다는데 ㅎㅎ
    기분이 묘하네요 새로운 곳에서 로스팅이라 ㅎㅎㅎ 암튼 모든 새로운건 좋은것 같습니다
    이 비가 여름 막바지를 알리는 비가 되겠죠 그렇게 또 시간은 흐르고 또 올 한해도 이렇게 지나가 버리고 있네요
    아무조록 울 횐님들 늘 감사하는 저의 마음 담아 열심히 로스팅 하고 있으니 좋은 커피 마시고 늘 해피하게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전 그럼 일하러 가요 휘릭~~~~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08.20
  • 빗줄기가 시원스럽게 내리더니 습도가 끈적 끈적 ㅜㅠ;;;;;
    휴일은 잘 들 보내셨나요.
    이것 저것 하다보니 시간이 휘리릭 지나갔네요.
    말복에는 맛나 것 많이 드셨겠죠.
    다음주에는 처서인데 처서만 지나면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어올듯해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7.08.16
  • 서늘 서늘 간간히 빗줄기
    말복도 지나고 이젠 가을이 오는 것만 기다리면 되겠네요.
    그래도 요즈음에는 가을이 일주일정도면 끝나고 바로 겨울로 넘어가는 것 같아요.
    시원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08.14
  • 토요일 새벽 1시 12분을 가르키고 있습니다
    피곤이 온 몸을 덥쳐 버릴것 같은데도 시원한 수돗물로 세수 하고 진하게 커피 한 잔을 내려 마시며 다들 잠든 이 새벽에 전 로스팅을 하기 위해 공장에 왔네요
    모 구지 당장 급한건 아니지만 일요일엔 새로 오픈 할 대화역점 인테리어 문제도 있고 해서 시간이 없을것 같아
    미리 로스팅좀 하려고 일찍부터 나왔네요
    아마 새벽5시까지 몇시간 로스팅 하고 매장가서 또 할일이 좀 많다보니 오늘도 후딱 하루가 지나가겠죠
    힘들어 주겠는데 엄살 피울수도 없고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어도 기댈 곳이 없고
    그냥 쉬고 싶은데 쉴수도없지만 커피와 함께 하는 시간은 제겐 블랙이 아닌 행복이랍니다^^*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08.12
  • 오늘이 말복 ^^8
    더위가 엄청 기승을 부리는 듯해요.
    후덥지근 지근지근 그래도 입추가 지났으니 가을이 여름을 몰아내겟죠.
    산들 바람 가을아 빨리 오렴...
    작성자 좋은날 작성시간 17.08.11
  • 부슬 부슬 가을비(?) 인가요.
    입추가 지난후 바람부터 시원하게 변하더니 부슬부슬 봄비처럼
    가을비가 내리나봐요.
    그래도 여전히 보슬보슬 빗물이 내리지만 더위는 여전
    내일 부터는 폭염이 물러갔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17.08.10
  • 목요일 새벽 3시 10분을 가르키고 있네요
    창 밖으론 가을비지 아님 마지막 여름을 보내는 비 인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보슬 보슬 살포시 내리고 있습니다
    한주가 이렇게 또 다 지나가네요
    매일 반복되는 일상속에서 더 낳은 삶을 꿈꾸기 보단 지금 내가 하는 이 일이 훗날 멋진 그림으로 완성이 되어
    멀리서 그 그림을 지켜 보는 기대감 속에 오늘 하루도 시간이란 도화지 속에 그림을 그려 봅니다
    울 횐님들도 오늘 하루 잘 보내시구요
    꿈이란 잠자면서 꾸는 것 보단 눈을 뜨고 보내는 시간 속에서 꾸는 꿈이 더 행복 할 수 있도록 오늘 주워진 시간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전 로스팅 하러 갑니다 ~~~~~~~~~~~~~~휘릭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7.08.10
  • 절기가 지나서 그런지 무더위가 갑자기 꺽인 바람이 불어오네요.
    여름 잘 지내고 계시지요.
    오랜만에 들어왔네요. 그래도 여전히 카페지기님은 열심히 .....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17.08.09
  • 저도 그렇게 느꼈는데 플라타너스님도 시원한 바람을 느끼셨네요.
    말씀처럼 바로 가을이 올것 같습니다.
    산들 산들 가을바람이 그리워집니다.
    작성자 카페다 작성시간 17.08.08
  • 절기란 무시 할수 할 수 없나 봅니다.
    어제가 입추였죠
    입추를 넘기고 나니 한결 시원한 느낌의 아침이네요
    조금씩 조금씩 가을이 오려나봐요
    화이팅하는 하루 되세요^^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7.08.08
  • 계속된 폭염에 지치시죠.
    그래도 좀 있으면 시원한 가을 바람이 솔솔 불어옵니다.
    ^^*
    시원한 가을 바람을 생각하며 시원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카페다 작성시간 17.08.07
  • ^^* 불금입니다.
    날씨도 폭염이고 말이죠.
    더운 날씨 ㅜㅠ 습도도 많고 꿉꿉해도
    에어콘 빵빵한 카페에오세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17.08.04
  • 습도가 너무 높나봐요 꿉꿉해 죽겠슴다 ㅠ 작성자 봄봄봄 작성시간 17.08.02
  • 바삐지내다 보니 이제사 한번 들어왔네요.
    회원님들 모드 잘 지내시죠.
    오늘도 역시 폭염이네요. 요렇게 더위가 얼마나더 기승을 부릴지...
    더위 조심하시고 시원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카페다 작성시간 17.08.02
이전페이지 56 현재페이지 57 58 59 6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