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행복하세요^^^ 작성자 군인농부 작성시간 14.01.14
  • 월요일밤 출석합니다.
    엄청추워진다고 하더니 그렇게 무서울정도는 아니던데...
    하지만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13
  • 오늘도 변함없이 인감 {*}찍고....그런데 지기님 초롱산은 누그고 태탁인은 뉘긴가요 궁금......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13
  • 좋은 자료 잘 보고 갑니다. 작성자 향채원 작성시간 14.01.13
  • 지인들과 가까운 산으로 산행했습니다.
    오랜만에 다녀오니 온몸이 피로하네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13
  • 1월13일 12월13일 출근 도장 찍슴다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1.13
  • 월요일 도장찍고 ...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13
  • 새벽에 목욕갔다오니, 지금 눈꺼풀이 내려옵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13
  • 6시현재 -3도 바람이세차게불어 체감온도는 더내려가는듯 합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4.01.13
  • 1등이에요~빵긋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13
  • 시골가서 일하고 와서 출석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12
  • 급해서 금방갑니다. 왕가네 시작했어요....?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12
  • 저녁을 맛있게 잡수세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12
  • 다녀갑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12
  •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작성자 농사꾼 작성시간 14.01.12
  • 즐겁고 행복한 휴일 보네세요. 작성자 수행자 작성시간 14.01.12
  • 새볔녘에 고양이 울음소리에 잠을설치네요
    꼭 아기울음소리처럼....,
    하여
    스마트폰으로 댕겨 갑니다
    님들 좋은하루되셔요
    작성자 청 개구리 작성시간 14.01.12
  • 밤늦게출근 작성자 밤샘 작성시간 14.01.12
  • 주말,, 해피 하게 보내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11
  • 저도 올해는 식물,유실수에 관심이 많아서 매이다시피했는데,
    그렇찮아도 몇몇카페는 줄일까 생각중이에요.
    날씨가 많이 풀린것 같아요.
    횐님들~건강이 최곱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1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