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눈과 비가 섞여 내리네요.. 많이 추워진답니다. 회원님들 건강관리 잘 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26
  • 화요일 출석도장...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26
  • 일찍 출석합니다. 잠이 안 오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6
  • 날씨가 추워지네요...몸 관리 잘 하십시요.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11.25
  • 내일 비가 오고나면 영하로 내려 간다네요.
    건강조심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25
  • 바람도많이불고 날씨도흐리지만 우리 회원님들 마음은 햇살가득하세요.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3.11.25
  • 출석해봅니다.모든님들~바람피해 많이 없으셨죠?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5
  • 배추와 무 가격 폭락으로 주 작물로 했던 농심의 아픔을 보았네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5
  • 바람이 바람이.....모든걸 날려 버리려합니다,
    작년 볼라벤 태풍의 그림자가 비춰집니다,지역마다 다르겠지요
    건안한 한주간되세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5
  • 월요일 출석합니다.
    이번주도 잘 지내보세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25
  • 지기님, 여행에서 오셨나봐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4
  • 오늘도 시골 가기전에 출석...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24
  • 출첵.오늘은 날씨가 많이 포근합니다.내일저녁 비온후에 추워진다고 합니다.휀님들 건강하세요. 작성자 귀농인 작성시간 13.11.23
  • 출첵인사도 없시 나가서 다시 왔네요...
    아들 친구가 서울 대치동에서 여기까지 잔차 타고 왔어요 대단한 젊음 입니다,
    그 우정도 부럽고요
    짐 고기굽고 술 한잔 하고 있네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23
  •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23
  • 잘다녀왔습니다. 역시 내나라가 좋습니다. 저없는 동안 카페 불밝혀 주신 여러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1.23
  • 이젠,겨울이 우리곁에 찰싹 들러붙었나봐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23
  • 토요일 출석도장 찍고 시골로...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23
  • 금요일 밤에 출석하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22
  • 반갑씁니다.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11.2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