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화요일 밤에 출석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05
  • 오늘은 너무 더워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05
  • 저도 늦 출석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04
  • 월요일 도장 찍고 ...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04
  • 날씨 정말 좋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04
  • 반갑습니다..다들 행복한 하루 되셨으리라 ,,,,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03
  • 출석합니다~~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1.03
  • 좀 늦은출석해 봅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03
  • 시골가기전에 출석도장 찍고...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03
  • 잘보고 감니다 작성자 여주차 작성시간 13.11.03
  • 반갑습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02
  • 여긴 따뜻한 하루네요.
    창가로 들어오는 햇살이 좋아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02
  • 다녀갑니다.
    여기에 오신분들 행복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1.02
  • 처음으로 출석도장 ...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1.01
  • 내일은 지리산으로 씨앗채취하러 감니다, 원하는 씨앗들이 있어야하는데~~~~~~~~ 작성자 물방골 작성시간 13.11.01
  • 주말로의 길목
    늘 부산스럽습니다,
    날씨가 화창해요...11월 많은 계획들이 어찌 이루어 질지..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1.01
  • 날씨 좋으네요 화창한 가을 추수 막바지 힘내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11.01
  • 11월 첫날이네요. 평균적인 날씬것 같아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1.01
  • 몸과맘도 한결가볍고 날씨도 좋고 산에라도 가면 좋겠네요
    10월의 마지막 날.....님들께선 좋은계획이라도 있으신지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0.31
  • 어제 제가 봄이라고 했나요?
    하루만에 날씨가 절 배신했어요.
    손이 얼얼해요~~~~
    비가 올려고 하나....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3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