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해 맑은 봄빛이 파고드네요 ...
    봄날의 아지랑이 처럼 포근한 날되세요 ....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 13.04.05
  • 이젠 정말 봄이 왔는가 마당 한켠에 있는 백매화가 화사히 피었읍니다.
    아무리 날씨가 변화무쌍 해되 계절을 속이진 못하나 봅니다
    작성자 운상(雲上) 작성시간 13.04.05
  • 토요일 비가 온다는 소식에 벌써 걱정이네요 일해야 하는데...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4.04
  • 안녕하세요?오랜만에 출첵합니다
    며칠여행다녀와 인사드림니다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 13.04.04
  • 모든 분들 씨았심고 난리 났네여 ㅎㅎㅎ 저는아직 준비도 못했는데 작성자 최강 농군 작성시간 13.04.04
  • 어제는 저녁에 아버님 제사로 시골다녀왔네요... 가서 파종한 씨앗들 확인하니 뿌쩍 자랐더군요..
    파종한 토당귀. 일당귀. 와송, 눈개승마 잘 올라왔구요... 노지에 싹틔워 파종한 일당귀도 빼꼼히 고개를 내밀었더군요..
    방풍은 한달이 다됬는데도 아직 소식이 없습니다... 발아에 오래 걸린다고 하니 기다려봅니다..
    앞으로는 가급적 싹을 틔워 파종하는 방법도 고려해야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4.03
  • 출첵하고 가네염. 작성자 물안개 작성시간 13.04.03
  • 한주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님들 즐건한주 되십시요
    햇살도 쬐고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4.01
  • 게으름 피우라고 비가 오네요 낼은 맑아야 하는디..활기찬 봄 보내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3.30
  • 다녀 감니다 좋은 하루 되셔요 작성자 여주차 작성시간 13.03.30
  • 회원님들 활기차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이젠 땅 온도도 올라가서 새싹들이 잘 올라올것 같습니다..
    시골가서 작물들 잘 발아되고 자라는지 확인해봐야 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3.29
  • 좋은생각많이하면좋은일이많이생긴대요
    오늘도좋은생각많이하시고 즐거운하루보내세요빵긋^^**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 13.03.29
  • 봄 기운과 꽃들의 미소를 볼수있는
    즐거운 하루 되시고 환절기 건강관리 잘 하세요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 13.03.28
  • 날씨가 좋으네요. 작성자 물안개 작성시간 13.03.28
  • 늦은밤 오랜만 출첵합니다
    고운밤 되시세요~~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 13.03.27
  • 한달가량 이것저것 파종 및 육묘해야 4월말 5월초 정식할 작물들이 나올것 같습니다...
    일은 차곡차곡 밀리고 맘만 급하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3.25
  • 3월도 거의 다 지나가고 있어요
    이번 한 주간이 지나면 또 4월이 오네요
    기억에 남는 고운 한 주간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 13.03.25
  • 전형적인 완연한 맑은 봄날 산수유와 벗꽃이 조금씩 개화를 시작하는 시기에 나들이 하기
    좋은 주말입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작성자 지은이 작성시간 13.03.23
  • 이번 주말은 결혼식 참석으로 일도 못하지만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 주러 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3.22
  • 이번주말은 삼채심고 지난주 만든 파종상에 일당귀, 눈개승마,방풍씨앗 파종, 그리고, 호박과 수세미, 여주등 포트파종 하려 합니다.. 팔백평정도에 두엄도 뿌려야 되는데 미리 걱정되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3.2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