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인스타하는게 좋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불안하네요.. 뛸날이 얼마 안남은것 같아서요ㅠ 팬서비스차원에서 하는것 같기도 하고.. 혹시라도 이번시즌이 마지막이면 어떡하지 라는 불안감..슬픔이 공존하네요ㅠ 주영선수의 또다른 꿈이 있다는것도 잘 알지만 아직 받아들일 준비가 안돼서..ㅠㅠ 더욱더 열심히 응원할게요 무릎도 좋아졌다고 하니까 좋고 이제 아프지마세요ㅎ 아자아자!!작성자흙빛멍뭉이작성시간16.02.12
오른손이 하는일을 왼손이 모르게 선행을 실천하고 있는 박주영 선수가 너무 자랑스럽고 고맙네요. 박주영 선수의 따뜻한 마음과 실천에 감동 받아 가입했어요. 더욱더 멋진 내일이 박주영선수에게 함께하길... 따뜻한 마음 너무 감사합니다. 박주영 선수님~~~작성자pearl816작성시간16.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