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룬 ⓕⓦ 박주영』*∞*
회원8,41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오늘경기화이팅^-^부상조심하세요!
작성자
Followworthy
작성시간
14.11.30
오늘 경기 있지요 ?~~건강하고 좋은 경기!! 화이팅!!^^
작성자
부단장
작성시간
14.11.30
박주영 선수 아시안컵에서 화팅요.
작성자
주영봐라기ㅋ
작성시간
14.11.30
박주영선수 화이팅!
작성자
김경분
작성시간
14.11.29
ㅠㅠ박주영선수님ㅠㅠㅠㅠㅠㅠ폰을뺏기고컴퓨터도못해서 카페오는건진짜오랜만이네요ㅜㅜ새벽에몰폰인데ㅠㅠ오늘도화이팅!저는성적이내려가서벌받는중이에요ㅠㅠ엄마무서워요ㅠㅠ박주영선수님도감독님이혼내신다고기죽지마세요 저도기는안죽었어요!화이팅♡ㅎㅎㅠㅠ
작성자
윤쁘
작성시간
14.11.29
건강이 최고에요!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11.28
많이보고싶으네요ㅠㅠ 십이월일일 경기꼭 볼거에요!! 박쭈 파이팅♥
작성자
박쭈팬
작성시간
14.11.27
오랜만에 왔어요!우리 박주영선수 열심히하고있죠?보고싶어요ㅠㅠ 아참 골넣어다는 소식 축하해요!!!
작성자
주영찡♥
작성시간
14.11.26
항상 응원 합니다 화이팅!! 빡샤!!?
작성자
부단장
작성시간
14.11.26
친선경기 결승골 본경기로 계속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주영 좋아
작성시간
14.11.26
친선 경기에서 좋은 모습은 본 경기로 이어지겠지요. 박주영선수의 힘찬 모습을 기대하게 됩니다.
작성자
김경분
작성시간
14.11.26
우리는 잠자고 있어도 박주영선수는 깨어 있엇네요..골도 넣고...
작성자
푸른하늘d
작성시간
14.11.25
친선경기지만 골 넣었다는 소식은 너무 기쁘네요 수고했습니다 ~~!!
작성자
부단장
작성시간
14.11.24
친선경기 골넣음
작성자
우옹국
작성시간
14.11.24
파이팅~ 언제나 응원합니다!!!
작성자
엄지
작성시간
14.11.23
다음주 월요일이면 경기 보겠네요. 박쭈 보고싶어용ㅠㅠ
작성자
비니츄
작성시간
14.11.23
어떤 모습으로 12월 경기에서 자신을 드러낼 박주영 선수를 응원합니다.
작성자
김경분
작성시간
14.11.23
정말 멋지셔요♡
작성자
러브주영
작성시간
14.11.23
골못넣은것 때문에 실망하지 마세요 박주영선수가 선발로 나갔을때 이겻다는 사실은 충분히 역활을 햇다는 것입니다. 이란전에서도 선발이거나 후반에 일찍 교체햇었다면 이길수도 있었을 거라고 봐요.. 어쨋던 욕하는 사람들말 잊어버리시고 앞으로 더좋은 경기하시길 기도하며 바랍니다.
작성자
푸른하늘d
작성시간
14.11.23
늘 응원합니당!!♥
작성자
박쭈팬
작성시간
14.11.2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