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룬 ⓕⓦ 박주영』*∞*
회원8,41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주어진 상황에 항상 최선을 다해줘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11.22
-
수고함에 감사...소속팀에서도 좋은 경기 부탁드려요...화이팅
작성자
금빛별
작성시간
14.11.21
-
수고했어요 ~~ 시작되는 12월리그에서 더 멋진모습 기대할께요~~부상없이 잘 마무리 했네요~~^^
작성자
부단장
작성시간
14.11.19
-
오늘 점프하고 뛰는 모습을 보니 요르단전 보다도 더 올라왔더군요.
이젠 원래의 박주영의 모습을 보여줄 시간이 다가왔네요.
작성자
비상하는 쭈~
작성시간
14.11.19
-
주영선수 수고했어요^^ 그리고 고마워요 묵묵히 인내하며 최선다하는 모습 보여줘서♡
작성자
세잔
작성시간
14.11.19
-
오늘 경기 참 경악스럽네요; 박쭈선수도 화많이났을듯ㅜ
수고하셨어요
작성자
비니츄
작성시간
14.11.19
-
역시 이란원정은 참 힘들어요ㅠ 안다친것만 해도 천만다행이라고 생각해요ㅠ 마지막에 점프 완전!!!높았는데 아쉬웠어요ㅠㅠ 빨리 12월이 오길 바라봅니다. 빨리 보고싶어요ㅠ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11.19
-
마지막 점프력 ... 대단 ! 이제 사우디 돌아가서 리그 경기에서 골 많이 넣고 내년 아시안컵에서 우승을 위해 힘써주세요 ! ㅎㅎ
작성자
박주영선수힘내요~!
작성시간
14.11.18
-
화이팅!화이팅!^0^
작성자
웃어요
작성시간
14.11.18
-
멋진 골 !!! 화이팅!!
부상없이 경기 잘마치시길~~^^
작성자
부단장
작성시간
14.11.18
-
무사히 잘 마치길 바랄게요 파이팅!!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11.18
-
멋진모습 기대합니다!
작성자
박주영선수힘내요~!
작성시간
14.11.18
-
박주~~ 화이링!!!
작성자
유네
작성시간
14.11.18
-
컨디션조절잘해서힘내고좋은모습보여주세요~!^0^화이팅!
작성자
웃어요
작성시간
14.11.17
-
건강한 몸으로 가볍게 ~~이란전에서도 멋진경기 부탁해요~~화이팅!!!
작성자
부단장
작성시간
14.11.17
-
이란전에도 선발 나와서 멋진모습 기대할께요!!
작성자
진심을너에게
작성시간
14.11.16
-
어제 게임
전반+후반이전이랑 후반이후의 클레스가 너무차이가 나네요..
키핑력이나 터치의 섬세함, 전방으로 투입되는 패스의 질,
최전방 스트라이커의 외로움을 그대로 보여주는 경기였어요..
저런 미드필더 스쿼드라면 최전방포지션인 박주영선수 - 진짜 공찰 맛 안낫을 듯 합니다..
하지만 다부진 몸싸움과 공중볼다툼 좋았어요..
다음 이란전 꼭 제대로 된 스쿼드로 패스질 좀 높여줘서 공격의 핵맛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작성자
열나미
작성시간
14.11.15
-
골은 안나왔지만, 잘 해주었습니다.
작성자
주영 좋아
작성시간
14.11.15
-
주영선수 수고했어요 ~~잘했습니다 화이팅!!
작성자
부단장
작성시간
14.11.15
-
주영선수 수고 많았습니다.
작성자
flyinghigh
작성시간
14.11.1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