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주어진 상황에 항상 최선을 다해줘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11.22
  • 수고함에 감사...소속팀에서도 좋은 경기 부탁드려요...화이팅 작성자 금빛별 작성시간 14.11.21
  • 수고했어요 ~~ 시작되는 12월리그에서 더 멋진모습 기대할께요~~부상없이 잘 마무리 했네요~~^^ 작성자 부단장 작성시간 14.11.19
  • 오늘 점프하고 뛰는 모습을 보니 요르단전 보다도 더 올라왔더군요.
    이젠 원래의 박주영의 모습을 보여줄 시간이 다가왔네요.
    작성자 비상하는 쭈~ 작성시간 14.11.19
  • 주영선수 수고했어요^^ 그리고 고마워요 묵묵히 인내하며 최선다하는 모습 보여줘서♡ 작성자 세잔 작성시간 14.11.19
  • 오늘 경기 참 경악스럽네요; 박쭈선수도 화많이났을듯ㅜ
    수고하셨어요
    작성자 비니츄 작성시간 14.11.19
  • 역시 이란원정은 참 힘들어요ㅠ 안다친것만 해도 천만다행이라고 생각해요ㅠ 마지막에 점프 완전!!!높았는데 아쉬웠어요ㅠㅠ 빨리 12월이 오길 바라봅니다. 빨리 보고싶어요ㅠ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11.19
  • 마지막 점프력 ... 대단 ! 이제 사우디 돌아가서 리그 경기에서 골 많이 넣고 내년 아시안컵에서 우승을 위해 힘써주세요 ! ㅎㅎ 작성자 박주영선수힘내요~! 작성시간 14.11.18
  • 화이팅!화이팅!^0^ 작성자 웃어요 작성시간 14.11.18
  • 멋진 골 !!! 화이팅!!
    부상없이 경기 잘마치시길~~^^
    작성자 부단장 작성시간 14.11.18
  • 무사히 잘 마치길 바랄게요 파이팅!!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11.18
  • 멋진모습 기대합니다! 작성자 박주영선수힘내요~! 작성시간 14.11.18
  • 박주~~ 화이링!!! 작성자 유네 작성시간 14.11.18
  • 컨디션조절잘해서힘내고좋은모습보여주세요~!^0^화이팅! 작성자 웃어요 작성시간 14.11.17
  • 건강한 몸으로 가볍게 ~~이란전에서도 멋진경기 부탁해요~~화이팅!!! 작성자 부단장 작성시간 14.11.17
  • 이란전에도 선발 나와서 멋진모습 기대할께요!! 작성자 진심을너에게 작성시간 14.11.16
  • 어제 게임
    전반+후반이전이랑 후반이후의 클레스가 너무차이가 나네요..
    키핑력이나 터치의 섬세함, 전방으로 투입되는 패스의 질,
    최전방 스트라이커의 외로움을 그대로 보여주는 경기였어요..

    저런 미드필더 스쿼드라면 최전방포지션인 박주영선수 - 진짜 공찰 맛 안낫을 듯 합니다..
    하지만 다부진 몸싸움과 공중볼다툼 좋았어요..
    다음 이란전 꼭 제대로 된 스쿼드로 패스질 좀 높여줘서 공격의 핵맛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작성자 열나미 작성시간 14.11.15
  • 골은 안나왔지만, 잘 해주었습니다. 작성자 주영 좋아 작성시간 14.11.15
  • 주영선수 수고했어요 ~~잘했습니다 화이팅!! 작성자 부단장 작성시간 14.11.15
  • 주영선수 수고 많았습니다. 작성자 flyinghigh 작성시간 14.11.15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46 47 48 49 5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