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선수 넘 속상해하지마세요♥ 응원해주고 지켜주는 팬들이 이렇게나 많은데 속상해하기 있기없기?ㅎㅎ 아직 월드컵 안끝났어요! 부담갖지말고 자신감 잃지말고 많은 팬들이 응원해주고 있다는걸 기억하고 벨기에전에서도 최선을 다해주세요. ^0^ 항상 응원합니다~ 파이팅!!!!!!!!!!!!!!!!!!!작성자흙빛멍뭉이작성시간14.06.24
최선을 다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돌을 던질 수 있지만, 최선을 다한 사람에게는 돌을 던질 수 는 없습니다. 당신은 그라운드 안에서 최선을 다한 사람입니다. 때로는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 노력은 결코 당신을 배반하지 않을 꺼에요. 언제나 당신의 땀이 좋은 결실이 되기를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작성자alwaysbethere작성시간14.06.23
역시 박주영! 누가 그에게 돌을 던진단 말인가? 브라질월드컵 대 알제리전에서 박주영선수는 열심히 뛰었고 예전보다 투지도 좋았다. 슛은 못때리고 골은 못넣었어도 숨은 역할을 다했다고 본다.'달면 삼키고, 쓰면 뱉고....' 우리 국민들 절대 이러면 안된다. 지난 그의 업적을 잊었단 말인가! 이번 월드컵 부진이 어찌 박주영 한선수만의 탓인가? 사람은 신이 아닌 이상 실수도 하고 선수는 부진할 수도 있다. 박주영 선수! 절대 좌절치마세요. 그래도 박선수를 인정하고 사랑하는 팬들이 많이 있으니까? 작성자제키(익산 그랜드축구단)작성시간14.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