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너무나도 보고싶은 주영선수 항상 파이팅!!! 작성자 당신은내전부 작성시간 14.05.29
  • 더 좋아질거에요 화이팅!!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05.29
  • 아흐~~박주영 선수 짱~~~~ 작성자 세잔느 작성시간 14.05.28
  • 오늘경기에서 다른나라들에게 박주영이름석자를남기시길 작성자 LeePark 작성시간 14.05.28
  • 주영아 아자 아자 화이팅 튀니지 전에서 골 넣기를 바래 힘내고 부상 당하지마 주님 안에서 사랑하고 축복해 작성자 박주영팬인박연희 작성시간 14.05.28
  • [간만 출첵] 박쭈가 드뎌!~ 상암벌에 오늘 뜹니당!! 당근 주전입죠!!~~ㅎㅎ 저두 거기 근처서 박쭈 호위하겠슴돠!~ 일명 호위무사!~~(박쭈마킹한 국대 이번유니폼 입구)ㅎㅎ필승★대!~~~~~~~~~~한! 민! 국! No.10 박쭈!~~~~~~~~~~ ↖파이팅↗ 작성자 진바기 작성시간 14.05.28 '[간만 출첵] 박쭈가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그러므로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온전하심과 같이 너희도 온전하라 [마태복음 5:48] 작성자 VICTORY 작성시간 14.05.28
  •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벧전2:9] 작성자 VICTORY 작성시간 14.05.26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낼 모래!!! 기대 하겠습니다. 이제는 당신을 절대로 욕할 수 없게!!! 골을 넣어서 당신을 욕하는 사람들 코를 납작 하게 눌러주세요!!! 작성자 chuyoug 작성시간 14.05.26
  • 튀니지전 나오시나?!!!!!!!!나오셧음좋겠슴당!!!!!!!!!!직관하러갑니다 오빠 나오시면 오빠만 부를끼야><화이팅화이팅하십셔!!!!!!!!!!!!!!!!언제나응원하고있숩당!!! 작성자 쭈영몬 작성시간 14.05.26
  • 주영아 아자 아자 화이팅 월드컵에서 좋은팀 만나길 바래 작성자 박주영팬인박연희 작성시간 14.05.25
  • 박주영 선수~~브라질 월드컵 즐기면서 새롭게 비상하세요^^ 우리가족모두 응원합니다 사랑해요^^ 작성자 세잔느 작성시간 14.05.25
  • 월드컵에서 좋은활약해서 좋은팀만나길!! 화이팅!! 작성자 흙빛멍뭉이 작성시간 14.05.24
  • 주영아 아자아자 화이팅 브라질 가서 좋은 활약 보여주길 바래 주님 안에서 사랑하고 축복해 작성자 박주영팬인박연희 작성시간 14.05.22
  • 왼쪽 측면에서 오른발 슛 ... 골 ... 이런 멋진 골 이번 월드컵에 꼭 보여 주길 희망합니다. 작성자 이이빈 작성시간 14.05.22
  • 박주영선수~ 묵묵히 최선 다하는 모습 멋있어요~~ 언제나 그랫듯이 응원합니다^^ 작성자 세잔느 작성시간 14.05.21
  • 주영아 아자아자 화이팅 나는 너를 위해서 항상 기도하고 있어 부상 당하지마 주님 안에서 사랑하고 축복해 브라질 가서 화이팅하고 골도 많이 넣어 그리고 가서 날씨랑 환경 적응해야되
    작성자 박주영팬인박연희 작성시간 14.05.21
  • 늘 기도하는 마음으로 보이지않는곳에서도 응원하고 있습니다
    건강하시고 좋는결과로 하나님과 조국의 영광을 위하여,,, 그리고 펜들과 응원자들을 모두 기쁘게 해주기를 바랍니다
    4강을 넘어서 메달권으로 진입하기를 바랍니다...박주영화이팅
    작성자 푸른하늘d 작성시간 14.05.21
  • 주영아 아자 아자 화이팅 힘내 작성자 박주영팬인박연희 작성시간 14.05.20
  • 렘넌트!!!!! 작성자 별명모해 작성시간 14.05.20
이전페이지 76 77 78 현재페이지 79 8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