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월드컵 박주영선수와 23명 선수 위해 24시간 기도합시다▶ 작성자 Christ 작성시간 06.05.27
  • 어시스트 굿입니다. 더 바라기는 기도 세레모니 많이 볼수 있게 되길...... 작성자 허수아비 작성시간 06.05.27
  • 역시 박주영선수! 너무나 멋집니다. 힘내세요! 화이팅♡ 작성자 여름바다 작성시간 06.05.26
  • 세네갈전 어시스트보다 오늘 어시스트가 더 센스있었지..역시!!! 믿음직해!! 작성자 주영이뽀 작성시간 06.05.26
  • ㅎㅎ... 올만에 들리네요 ~ 3경기 연속 공격포인트 !! 멋져요 ~ 지금 베스트11에서 주영선수 막 누르는중 작성자 No.10 Park chu-young 작성시간 06.05.26
  • 당신이 있어서 한국축구 미래가 밝아질 ..... 오늘 정말 수고 하셨어요 ^^ 어시스트굿이었어요^^ 작성자 하늘주영 작성시간 06.05.26
  • 힘내세요 ㅎㅎ 작성자 ㅅtㄹ6ㅎN 작성시간 06.05.26
  • 왜 공을 양보 하셨는지..^^*오늘 정말 좋은 어시스트~!!! 다음에는 골 기대 할세요^^* 작성자 J.Y˚낭콩。。☆ 작성시간 06.05.26
  • 어시스트 정말 멋잇었구요.. 환상적이였습다... 작성자 아이다호 작성시간 06.05.26
  • 역시주영선수에요^^ 작성자 난주영덩생♬ 작성시간 06.05.26
  • 오늘 어시스트 정말 멋있었어요~~ 작성자 ehdez01 작성시간 06.05.26
  • 하나님의영광을위하여!담에는공너으세요~+0+ 작성자 「R.t」박주영 작성시간 06.05.26
  • 주영선수 어시스트 환상~^^ㅊㅋㅊㅋ 작성자 s c s 작성시간 06.05.26
  • 오늘경기최고였습니다~그러나.....+0+ 너무눈에띄게양보하지마세용~ 작성자 「R.t」박주영 작성시간 06.05.26
  • 역시 착한마음씨 짱이예요~^^*당신을 믿었어요♡아자 화이팅~^^* 작성자 주영조아♡ 작성시간 06.05.26
  • 와~! 어떡해~ 눈물나게 기뻐요~ 작성자 A-ha♬♪ 작성시간 06.05.26
  • 골은 못 넣었을지 몰라도 마지막에 조재진씨께 오빠가 패스하셔서 골 넣은 거니까~ 기뻐요! 기뻐요! 작성자 A-ha♬♪ 작성시간 06.05.26
  • 방금 경기가 끝났어요!! 너무너무 멋있었어요! 주영오빠 >_< 작성자 A-ha♬♪ 작성시간 06.05.26
  • 역시박주영선수!! 대표팀의 모사!! ㅋㅋ 어시스트 너무 잘했습니다!!!!!!!!월드컵에서도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tunamayonnaise 작성시간 06.05.26
  • 박주영홧팅 그래그렇게해보자 작성자 부안울 작성시간 06.05.26
이전페이지 41 현재페이지 42 43 44 4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