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룬 ⓕⓦ 박주영』*∞*
회원8,41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월드컵 박주영선수와 23명 선수 위해 24시간 기도합시다▶
작성자
Christ
작성시간
06.05.27
-
어시스트 굿입니다. 더 바라기는 기도 세레모니 많이 볼수 있게 되길......
작성자
허수아비
작성시간
06.05.27
-
역시 박주영선수! 너무나 멋집니다. 힘내세요! 화이팅♡
작성자
여름바다
작성시간
06.05.26
-
세네갈전 어시스트보다 오늘 어시스트가 더 센스있었지..역시!!! 믿음직해!!
작성자
주영이뽀
작성시간
06.05.26
-
ㅎㅎ... 올만에 들리네요 ~ 3경기 연속 공격포인트 !! 멋져요 ~ 지금 베스트11에서 주영선수 막 누르는중
작성자
No.10 Park chu-young
작성시간
06.05.26
-
당신이 있어서 한국축구 미래가 밝아질 ..... 오늘 정말 수고 하셨어요 ^^ 어시스트굿이었어요^^
작성자
하늘주영
작성시간
06.05.26
-
힘내세요 ㅎㅎ
작성자
ㅅtㄹ6ㅎN
작성시간
06.05.26
-
왜 공을 양보 하셨는지..^^*오늘 정말 좋은 어시스트~!!! 다음에는 골 기대 할세요^^*
작성자
J.Y˚낭콩。。☆
작성시간
06.05.26
-
어시스트 정말 멋잇었구요.. 환상적이였습다...
작성자
아이다호
작성시간
06.05.26
-
역시주영선수에요^^
작성자
난주영덩생♬
작성시간
06.05.26
-
오늘 어시스트 정말 멋있었어요~~
작성자
ehdez01
작성시간
06.05.26
-
하나님의영광을위하여!담에는공너으세요~+0+
작성자
「R.t」박주영
작성시간
06.05.26
-
주영선수 어시스트 환상~^^ㅊㅋㅊㅋ
작성자
s c s
작성시간
06.05.26
-
오늘경기최고였습니다~그러나.....+0+ 너무눈에띄게양보하지마세용~
작성자
「R.t」박주영
작성시간
06.05.26
-
역시 착한마음씨 짱이예요~^^*당신을 믿었어요♡아자 화이팅~^^*
작성자
주영조아♡
작성시간
06.05.26
-
와~! 어떡해~ 눈물나게 기뻐요~
작성자
A-ha♬♪
작성시간
06.05.26
-
골은 못 넣었을지 몰라도 마지막에 조재진씨께 오빠가 패스하셔서 골 넣은 거니까~ 기뻐요! 기뻐요!
작성자
A-ha♬♪
작성시간
06.05.26
-
방금 경기가 끝났어요!! 너무너무 멋있었어요! 주영오빠 >_<
작성자
A-ha♬♪
작성시간
06.05.26
-
역시박주영선수!! 대표팀의 모사!! ㅋㅋ 어시스트 너무 잘했습니다!!!!!!!!월드컵에서도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tunamayonnaise
작성시간
06.05.26
-
박주영홧팅 그래그렇게해보자
작성자
부안울
작성시간
06.05.2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