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아싸~~~우리주영선수가 골넣었어요~~ ㅠ.ㅠ 하나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주님안의주영 작성시간 06.05.05
  • 41일만의 골이라서,바라고 바래왔던 골이어서 더 기분이 좋네요 축하드리고요 수고하셨어요♡ 작성자 앳된주영 작성시간 06.05.05
  • 축하축하!!축하한다는 말밖에 안나와요 ㅠㅠ너무나 기다렸던 골이기에 더욱더 값진 골이에요..수고하셨어요 작성자 º Fighting º 작성시간 06.05.05
  • 오늘 추카드려여!!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작성자 †주영♡†™ 작성시간 06.05.05
  • 박주영선수는 하면한다 골넣은것 축하축하드려요 수고많으셨고요 박주영선수사랑합니다 작성자 축복떵어리 작성시간 06.05.05
  • FC서울 G.A ~~~♡♥오늘 수고 넘 많으셨습니다 !!! 사랑합니다 ~~~^0^ 그럼 담경기때 봐요~ 씨어겐 ~ 히힛 작성자 ☜골든벨천사☞ 작성시간 06.05.05
  • 역시! 잘했어요!! 작성자 박주영☞내꺼♡ 작성시간 06.05.05
  • 주영선수 골 ㅊㅋㅊㅋ~~ 작성자 s c s 작성시간 06.05.05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 ㅋㅋㅋㅋㅋㅋㅋFC서울 G.A ~~~~~~~이제 고만 좀 넣어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골든벨천사☞ 작성시간 06.05.05
  • 축하해요 축하해요 그리고 부상없어서 너무나 감사 수고했어요 작성자 부안울 작성시간 06.05.05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나이스 굿 ~~~FC 서울G.A~~~~ 오늘 최고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골든벨천사☞ 작성시간 06.05.05
  • 박주영선수 골터졌네요!^^*축하드립니다♡ 작성자 박쭈홀릭 작성시간 06.05.05
  • 나이스 ~ FC서울 ~ 나이스 박주영 ~~~V 축하 드립니다 ~~~^^ 작성자 ☜골든벨천사☞ 작성시간 06.05.05
  • 오오오옷--!!! 박주영 선수의 골이 터졌어요!!! 정말 축하합니다^^ 오늘은 정말 기쁜 날이네요^-^ 작성자 세류 작성시간 06.05.05
  • 방금아디선수한테뭐라말씀하신거에요ㅋ진짜 열씨미 말하던데 혹시 영어로??adfabghd;;ㅋㅋ후반전도홧팅♡ 작성자 º Fighting º 작성시간 06.05.05
  • 지금 FC서울, 부산 아이파크 경기보고 있는데 2-1로 지고 있네요. 힘내서 꼭 이기셨으면 합니다.^^ 작성자 세류 작성시간 06.05.05
  • bravo ju young life♥ 작성자 주영날개♥ 작성시간 06.05.05
  • 오늘어린이날네요ㅜ 주영선수도 항상 건강하시구여 ^^ ㅋㅋ 사랑합니다 ~~ 작성자 맨날주영이~!♡ 작성시간 06.05.05
  • FC서울 G.A ~ 오늘은 어린이날 입니다 ... 잠시 잠금모드를 풀죠 ... 이땅의 어린이들을 위해서 ...♡♥ 작성자 ☜골든벨천사☞ 작성시간 06.05.05
  • 홧팅~ㅋㅋㅋ 작성자 김경애 작성시간 06.05.05
이전페이지 56 57 현재페이지 58 59 6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