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룬 ⓕⓦ 박주영』*∞*
회원8,41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아싸~~~우리주영선수가 골넣었어요~~ ㅠ.ㅠ 하나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주님안의주영
작성시간
06.05.05
-
41일만의 골이라서,바라고 바래왔던 골이어서 더 기분이 좋네요 축하드리고요 수고하셨어요♡
작성자
앳된주영
작성시간
06.05.05
-
축하축하!!축하한다는 말밖에 안나와요 ㅠㅠ너무나 기다렸던 골이기에 더욱더 값진 골이에요..수고하셨어요
작성자
º Fighting º
작성시간
06.05.05
-
오늘 추카드려여!!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작성자
†주영♡†™
작성시간
06.05.05
-
박주영선수는 하면한다 골넣은것 축하축하드려요 수고많으셨고요 박주영선수사랑합니다
작성자
축복떵어리
작성시간
06.05.05
-
FC서울 G.A ~~~♡♥오늘 수고 넘 많으셨습니다 !!! 사랑합니다 ~~~^0^ 그럼 담경기때 봐요~ 씨어겐 ~ 히힛
작성자
☜골든벨천사☞
작성시간
06.05.05
-
역시! 잘했어요!!
작성자
박주영☞내꺼♡
작성시간
06.05.05
-
주영선수 골 ㅊㅋㅊㅋ~~
작성자
s c s
작성시간
06.05.05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 ㅋㅋㅋㅋㅋㅋㅋFC서울 G.A ~~~~~~~이제 고만 좀 넣어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골든벨천사☞
작성시간
06.05.05
-
축하해요 축하해요 그리고 부상없어서 너무나 감사 수고했어요
작성자
부안울
작성시간
06.05.05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나이스 굿 ~~~FC 서울G.A~~~~ 오늘 최고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골든벨천사☞
작성시간
06.05.05
-
박주영선수 골터졌네요!^^*축하드립니다♡
작성자
박쭈홀릭
작성시간
06.05.05
-
나이스 ~ FC서울 ~ 나이스 박주영 ~~~V 축하 드립니다 ~~~^^
작성자
☜골든벨천사☞
작성시간
06.05.05
-
오오오옷--!!! 박주영 선수의 골이 터졌어요!!! 정말 축하합니다^^ 오늘은 정말 기쁜 날이네요^-^
작성자
세류
작성시간
06.05.05
-
방금아디선수한테뭐라말씀하신거에요ㅋ진짜 열씨미 말하던데 혹시 영어로??adfabghd;;ㅋㅋ후반전도홧팅♡
작성자
º Fighting º
작성시간
06.05.05
-
지금 FC서울, 부산 아이파크 경기보고 있는데 2-1로 지고 있네요. 힘내서 꼭 이기셨으면 합니다.^^
작성자
세류
작성시간
06.05.05
-
bravo ju young life♥
작성자
주영날개♥
작성시간
06.05.05
-
오늘어린이날네요ㅜ 주영선수도 항상 건강하시구여 ^^ ㅋㅋ 사랑합니다 ~~
작성자
맨날주영이~!♡
작성시간
06.05.05
-
FC서울 G.A ~ 오늘은 어린이날 입니다 ... 잠시 잠금모드를 풀죠 ... 이땅의 어린이들을 위해서 ...♡♥
작성자
☜골든벨천사☞
작성시간
06.05.05
-
홧팅~ㅋㅋㅋ
작성자
김경애
작성시간
06.05.0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